• LGU+, KCGS ‘지배구조 우수기업’ 선정

    LG유플러스가 한국기업지배구조원이 발표한 2021년 KCGS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지배구조 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한국기업지배구조원(KCGS)은 국내 대표적인 ESG평가기관으로 2003년부터 매년 국내 상장회사의 지속가능경영 수준을 평가하고 있다. 올해는 E

    2021-12-03 김동준 기자
  • 정찬규 넥슨 글로벌보안본부장, 정보보호산업 발전 유공 장관 표창 수상

    넥슨은 정찬규 글로벌보안본부장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한 ‘2021년 정보보호 산업인의 밤’ 행사에서 ‘정보보호산업 발전 유공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정찬규 글로벌보안본부장은 넥슨 글로벌보안본부를 이끌며 사이버 해킹 사고 예방을 위한 다각화된 정보보호

    2021-12-03 김동준 기자
  • KB증권, 초개인화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 개발 업무협약 체결

    KB증권은 인공지능(AI) 목표중심 자산관리 플랫폼 기업 디뉴로와 초개인화 비대면 서비스 개발 및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작년부터 진행해온 양사의 공동 리서치 작업을 서비스 개발로 발전시키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추진했다.디뉴로는 온라인 투자전략

    2021-12-03 홍승빈 기자
  • 이마트, 5배 더 큰 ‘활 점보 랍스터’ 할인 판매

    이마트가 급증한 소비 수요에 맞춰 대형 사이즈 랍스터를 할인 판매한다.3일 이마트는 오는 5일까지 마리당 평균 1.6~2.4㎏ 무게의 대형 캐나다산 점보 랍스터를 기존 판매가보다 25%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밝혔다.점보 랍스터는 대형마트에서 주로 판매되는 450~50

    2021-12-03 조현우 기자
  • 엔픽셀 ‘그랑사가’,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수상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서 출시에 맞춰 진행한 광고 캠페인 ‘연극의 왕’이 한국 광고업계 최고 권위 시상식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대한민국광고대상’은 올해로 28회

    2021-12-03 김동준 기자
  • 블랙야크, 스위스 설산 누빈 '야크로드 Ⅲ GTX'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유럽 스위스 현지 필드테스트로 기술력을 집약해 완성한 가죽 등산화 ‘야크로드 Ⅲ GTX’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야크로드는 블랙야크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중등산화 시리즈다. 최상의 기능성을 제공하는 브랜드의 정신을 담아 다양한 지형의 국내외

    2021-12-03 김보라 기자
  • "한달간 라면 공짜"… SK렌터카 이색 마케팅

    SK렌터카가 12월 연말을 맞아 고객에게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익선동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한 달간 무료로 라면을 제공한다.SK렌터카는 '진짜 다이렉트 라면'을 제작하고 서울 익선동에 라면 매장을 열었다. 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해 3분이면 빠르고 정확하게

    2021-12-03 박소정 기자
  • KT, 알티미디어 인수 마무리... 미디어사업 글로벌 확장 나서

    KT가 디지털 방송용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사 알티미디어의 인수 절차를 마무리하고 KT 그룹사로 편입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알티미디어는 국내외 IPTV 및 케이블TV 사업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방송 미들웨어, 보안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KT와는 IPTV 사업

    2021-12-03 김동준 기자
  • 한국투자증권, 연말까지 뱅키스 ISA 가입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BanKIS)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고객을 대상으로 ‘ISA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오는 31일까지 뱅키스 ISA 계좌를 처음 개설

    2021-12-02 홍승빈 기자
  • 롯데홈쇼핑, 이탈리아 ‘미스터앤미세스’ 론칭… 1벌에 500만원대

    롯데홈쇼핑은 오는 4일,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미스터앤미세스 이태리(Mr&Mrs Italy)’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하며 초고급화 패션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미스터앤미세스’는 2014년에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론칭한 퍼(Fur)에 특화된 하이엔드 브

    2021-12-02 강필성 기자
  •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판매액 1232억 돌파"

    무신사는 ‘2021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서 누적 판매액 1232억원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달 25일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판매된 상품 수는 약 257만 개를 넘어섰다. 하루 평균 약 36만개, 시간당 1만5000개 이상, 1분마다 256개씩 팔린

    2021-12-02 김보라 기자
  • 신한카드, '페이스페이' 기반 디지털 결제 선도

    신한카드가 페이스페이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결제 혁신에 앞장선다.  신한카드는 GS리테일과 ‘신한 페이스페이 제휴 업무 협약’을 통해 얼굴 인식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신한 페이스페이를 GS The Fresh(GS 더프레시) 관악점과 GS25 월드컵광장점에 도입

    2021-12-02 이대준 기자
  • KB​헬스케어, 플랫폼 연합 구축 속도전

    KB손해보험의 자회사인 KB헬스케어가 다양한 서비스 공급자들과 연합 체계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2일 ​​KB손보에 따르면 KB헬스케어는 지난 1일 비트컴퓨터, 테라젠바이오와 각각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먼저 의료정보 솔루션 기업 비트컴퓨터와는 기업

    2021-12-02 전상현 기자
  • 'OBD TV-HCN', 재송신 대가 방송분쟁조정 성립

    방송통신위원회(이하 방통위)는 지상파방송사인 오비에스경인티브(OBS TV)이와 종합유선방송사인 에이치씨엔(HCN) 간 역외재송신 대가 관련 분쟁과 관련해 지난 1일 양사가 방송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안을 수락함에 따라 조정이 성립됐다고 2일 밝혔다.지난해 5월부터 OBS

    2021-12-02 김동준 기자
  • CJ제일제당, ESG경영 수상 잇따라… 최고 권위 기관 평가 최우수

    CJ제일제당이 국내외에서 최고 수준의 지속가능(ESG)경영 실천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CJ제일제당은 ‘2021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 종합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

    2021-12-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