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났조] 송인영 상하농원 셰프 "텃밭에서 식탁으로 '팜 투 테이블'의 정수"

    [만났조]는 조현우 기자가 직접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줄인 단어입니다. 먹고 마시고 쇼핑하고 즐기는 우리 일상의 단편. ‘이 제품은 왜 나왔을까?’, ‘이 회사는 왜 이런 사업을 할까?’ 궁금하지만 알기 어려운, 유통업계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여러분

    2025-08-19 조현우 기자
  • 金값 뛰자 주얼리 줄줄이 인상 … 세정 '디디에 두보' 가격 평균 14% ↑

    주요 주얼리 브랜드들이 판매가를 줄줄이 올리고 있다. 국제 금값 급등과 원자재 가격 상승, 최근 수요 확대가 겹치며 가격 인상 압력이 커진 영향이다. 특히 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가 즐겨 찾는 브랜드가 많아 실수요자 부담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18일 업계에

    2025-08-19 김보라 기자
  • 11번가,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 … 최대 11만원 할인

    11번가가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가을편·특별재난지역편’(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19일 11번가에 따르면 오는 2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총 6만개에 달하는 국내 숙박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2025-08-19 남수지 기자
  • 쿠팡, 대만서 대규모 K브랜드 기획전 개최 … "중소기업 수출 판로 지원"

    쿠팡이 대만 시장에서 국내 중소기업(K-중기)대규모 기획전을 현지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경기침체와 내수부진, 무역장벽 등으로 수출 확대에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들의 판로를 현지에서 확대하고, 품질이 우수한 K-브랜드 중소기업 상품을 대만 현지 고객들에

    2025-08-19 남수지 기자
  • 허영인 SPC 회장의 나눔 정신 … 푸드뱅크에 푸드트럭 등 누적 3270억원 기부

    SPC그룹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에 식품 배송용 냉동탑차 2대를 기부하고 향후 5년간 10대를 추가 지원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앞서 SPC그룹은 2023년에 6대, 2024년 2대 등 현재까지 10대를 지원한 바 있다. 1998년부터 시작된 SPC그룹의

    2025-08-19 조현우 기자
  • 풀무원녹즙 '데일리클렌즈', 반년 만에 100만병 판매 돌파

    풀무원녹즙이 지난 2월 선보인 ‘데일리클렌즈’가 6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데일리클렌즈는 풀무원녹즙의 기존 원물 착즙 방식에서 갈아 넣는 방식을 사용해, 채소의 영양과 맛을 한 병에 그대로 담아낸 과채음료다. 풀무원녹즙의 30년 제조

    2025-08-19 조현우 기자
  • 무신사, 케이뱅크와 협업 … 결제·적립 고객 혜택 강화

    무신사는 인터넷 전문은행인 케이뱅크와 손을 잡고 무신사 회원만을 위한 결제 및 적립 혜택을 강화한 새로운 금융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무신사는 최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금융 전문 자회사 무신사페이먼츠, 케이뱅크 등 3사가 참석한 가운데 전략적 제휴

    2025-08-19 김보라 기자
  • 이디야커피, 글로벌 인기 게임 '붕괴: 스타레일' 협업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게임 ‘붕괴: 스타레일’과 함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게임 속 캐릭터의 감성과 이디야커피의 브랜드 감각을 결합해 MZ세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붕괴: 스타레일

    2025-08-19 조현우 기자
  • 코오롱FnC '드롤 드 무슈', 더현대 서울에 첫 단독 매장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렌치 하이엔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드롤 드 무슈가 아시아 최초이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더현대 서울 2층에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매장은 ‘살롱형 부티크’를 콘셉트로, 드롤 드 무슈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의 감성

    2025-08-19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신라스테이, 롯데월드, 공영홈쇼핑 外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울산에 단독형 전문관 2호 오픈신세계까사의 친환경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가 울산에 두 번째 단독형 전문관을 열었다. 지난 5월 문을 연 대전점에 이어 선보이는 2호 전문관이다.마테라소 울산점은 약 100평 규모의 2층 독립 건물로,

    2025-08-19 김보라 기자
  • 현대백화점, 日 도쿄에 '더현대 글로벌' 연다 … 5년간 5개점 목표

    현대백화점이 오는 9월 일본 도쿄에서 ‘더현대 글로벌’ 정규 리테일숍을 선보인다. 국내 백화점이 일본에서 K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적은 있지만, 정규 매장을 오픈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백화점은 9월19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쇼핑몰 파르코

    2025-08-19 김보라 기자
  • 동원F&B, '덴마크 하이'로 아이스크림 시장 진출 … 40년 유제품 노하우 접목

    동원F&B가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아이스크림 사업을 선정하고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동원F&B는 첫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덴마크 하이 그릭 프로즌 요거트’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 하이(Hej!)’의 그릭 요거트를 얼려

    2025-08-19 조현우 기자
  • 세븐일레븐, 중계동 주택·학원 상권에 '뉴웨이브' 5호점 오픈

    세븐일레븐이 차세대 콘셉트 가맹모델 ‘뉴웨이브’로 미래 주요 고객층이 될 10대 고객들의 브랜드 로열티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세븐일레븐은 서울 지역 대표적인 주택·학원가 밀집 상권 중 하나인 중계동 은행사거리 인근에 ‘뉴웨이브 중계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2025-08-19 김보라 기자
  • 日 넘어 美·英 종횡무진 … 대상 종가, 김치로 글로벌 공략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가 김치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19일 대상은 영국 런던 비토리아 파크에서 열리는 ‘All Points East 2025(이하 APE)에 참가한다고 밝혔다.8월 15~16일에 이어 오는 22~2

    2025-08-19 조현우 기자
  • 이마트, 업계 최초 프리미엄 양고기 '블랙 램' 론칭 … 최대 30% 할인

    이마트가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호주산 프리미엄 양고기 ‘블랙 램(Black Lamb)’을 항공 직송으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또한, 오는 22일 금요일부터 28일 목요일까지 7일간 프리미엄 양고기 ‘블랙 램' 론칭을 기념해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정상가 대비 최대

    2025-08-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