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 '피크닉 천도복숭아', 4개월만에 200만팩 판매 … '맛·용량' ↑

    매일유업 ‘피크닉 천도복숭아’가 편의점 단독 출시 이후 4개월만에 200만팩 판매고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피크닉 천도복숭아’는 지난해부터 편의점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어온 피크닉 240㎖ 제품의 세 번째 출시 제품이다. 진짜 과즙인 천도복숭아 퓨레를 함유해 과일 본

    2025-07-07 조현우 기자
  • 미스토홀딩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中 첫 매장 오픈 … 시장 공략 속도

    미스토홀딩스가 중화권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미스토홀딩스는 자사 프렌치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FRANҪOIS GIRBAUD)가 7월 3일 중국 상하이 ‘신천지’에 중화권 1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상하이 매장은 마

    2025-07-07 조현우 기자
  • 롯데중앙연구소 "자체 개발 제빵효모, 소화 불편함 개선 등 효과"

    롯데중앙연구소가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제빵효모 2종에 대한 개발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지난 7월 2일부터 4일까지 개최된 학회에서 롯데중앙연구소는 전통 누룩에서 분리한 2가지 자체 개발 균주(LRCC8303, LRCC8307)가 빵 섭취 시의 소

    2025-07-07 조현우 기자
  • 11번가, 해외직구 겨냥 ‘썸머 블랙프라이데이’ … 200만개 상품 참여

    11번가와 아마존이 함께 ‘2025 썸머 블랙프라이데이’(Summer Black Friday, 이하 썸머 블프)를 1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가전/디지털, 식품/건강, 스포츠/레저, 주방용품,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

    2025-07-07 남수지 기자
  • 29CM, 2분기 뷰티 거래액 '3배' ↑ … 설화수도 입점

    셀렉트샵 29CM가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를 입점시키며 2539세대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설화수는 2539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29CM는 고기능성·고감도 뷰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면서 양 사간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29CM에 입점

    2025-07-07 조현우 기자
  • 컬리, 5천개 상품 최대 83% 저렴하게 … 14일까지 '뷰티컬리페스타'

    컬리가 오는 14일까지 뷰티컬리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스킨, 헤어, 바디케어와 명품 뷰티 등 5000여 개 뷰티 상품을 최대 83%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뷰티컬리 신규 입점 브랜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기간 중 엘리자베스아

    2025-07-07 남수지 기자
  • 코오롱FnC,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 참가 … 차세대 워크웨어 방향성 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가 2025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에 참가해 차세대 워크웨어의 방향성을 제시한다고 7일 밝혔다.오는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볼디스트는 독립 부스를 구성하고 고기능성 워크웨어 및 고

    2025-07-07 조현우 기자
  • '가족·MZ 공략' 교원투어 여행이지, 에듀트립·쿠킹클래스 '체험' 상품 선봬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에듀트립 패키지와 쿠킹클래스 패키지 등 특화 테마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 가족 여행객과 MZ세대 등 체험을 중시하는 고객을 겨냥한 패키지다. 7일 교원투어 여행이지에 따르면 ‘시드니 에듀트립 6일’은 자녀를 동반한

    2025-07-07 최신혜 기자
  • GS25 '생과일 스무디' 효자 됐다 … 月 평균 220만원 추가 매출

    GS25 생과일 스무디가 ‘카페25 아메리카노’, ‘컵얼음’에 이어 전체 판매량 3위(담배 제외)에 등극했다. GS25가 지난 6월 23일부터 이달 6일까지 최근 2주 간 ‘생과일 스무디’ 운영 점포 20여곳을 대상으로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집계됐다.7일

    2025-07-07 남수지 기자
  • 이마트·LG생활건강, 초저가 2탄 '4천원대' 스킨케어 라인 출시 … 진열 공간 3배 확대

    이마트가 LG생활건강과 함께 ‘초저가 화장품’ 2탄을 출시한다. 특히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수분·진정 라인을 내세울 예정이다.이마트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 4종(토너/세럼/크림/선크림)을 각 4950원에 단독 판매한다고 7

    2025-07-07 남수지 기자
  • 회생절차 개시한 초록마을, 전국 매장 정상 영업 이어가

    지난 4일 서울회생법원에 회생절차 개시를 신청한 초록마을이 지난 주말 전국 매장을 정상 영업했다. 이후에도 법원 포괄영업허가 기반 안정적 운영을 이어가겠다는 입장이다. 7일 초록마을에 따르면 지난 주말(7월5~6일) 동안 전국 직영 매장 100%, 가맹 매장의

    2025-07-07 최신혜 기자
  •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히말라야의 조용한 경고 '기후 위기', 전 인류의 문제"

    블랙야크그룹이 네팔에서 ‘히말라야 기후 헌장 2025’을 발표하고 국제 사회 관심과 연대를 촉구했다고 7일 밝혔다.현지 시간으로 7월 5일 오후 네팔 카트만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네팔등산협회, 네팔 쿰부 파상 라무 지역자치구, 네팔 비정구기구 시가르마타 오염 통제

    2025-07-07 조현우 기자
  • 쿠팡, 금융 리더 육성 프로그램 CFDP 가동 … 핵심 인재 확보

    쿠팡이 금융 분야 인재 개발 프로그램 ‘CFDP’를 통해 성장을 위한 핵심 인재 확보에 공을 들이고 있다고 6일 밝혔다.  CFDP(Coupang Finance Development Program)는 경영학 석사(MBA) 학위 보유자 및 졸업예정자를

    2025-07-06 조현우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6개사, ESG 평가 '베스트 100' 선정 … "지배구조·환경 모두 합격점"

    현대백화점그룹이 서스틴베스트가 발표한 ‘2025 상반기 ESG 베스트 기업 100’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서스틴베스트는 주요 연기금과 자산운용사 등 기관투자자의 의뢰를 받아 매년 상·하반기 상장 및 비상장 국내 기업에 대한 ESG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올 상반기에는

    2025-07-06 조현우 기자
  • "매출 70% 집중되는 초복 준비" GS샵, TV·모바일서 보양식 특집 전개

    GS샵이 초복을 앞두고 TV홈쇼핑과 모바일 앱에서 보양식 특집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먼저 TV홈쇼핑에서는 3~4인 가구를 겨냥한 세트 구성을 집중 편성했다. 대표 상품인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아주 고소한 꽉 찬 삼계탕’은 1.2㎏ 짜리 총 7팩(8.4㎏)을 5만99

    2025-07-06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