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그랜드십일절' 축제 분위기 띄운다 … 사전예약 돌입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인 ‘그랜드십일절’(5월 7~17일) 개막을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쇼핑 축제 분위기 띄우기에 나섰다.11번가는 오는 6일까지 ‘사전예약 판매’를 포함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특히 삼성

    2025-05-02 이미현 기자
  • '리뉴얼·신규출점' 전성기 되찾은 외식업계, 시장 공략 속도

    외식업계가 리오프닝 이후 늘어난 외식 수요를 잡기 위해 신규 출점과 리뉴얼 등에 나서고 있다.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이츠 로울 샤브샤브는 NC강서점과 NC중앙로역점의 리뉴얼에 나선다.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NC강서점은 지난 4월30일 리뉴얼 오픈했으며, 대전

    2025-05-02 조현우 기자
  • 놀유니버스, 어린이날 앞두고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1억원 후원

    놀유니버스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후원은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 건강한 일상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후원금 전액은 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비 지원에 집중적으로 사용될

    2025-05-02 최신혜 기자
  • 소노인터내셔널, 에어프레미아 지분 전량 매각 … "티웨이항공 운영 집중"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에어프레미아 대신 티웨이항공 운영에 집중키로 했다.소노인터내셔널은 JC파트너스와 공동으로 보유한 제이씨에비에이션제1호 유한회사(이하 JC SPC)의 에어프레미아 지분 전량을 타이어뱅크 측에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계약의

    2025-05-02 최신혜 기자
  • 무신사 트레이딩, '디키즈' 유통 1년 만에 매출 3배 껑충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은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지 1년 만에 국내 매출 규모가 3배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일 밝혔다.디키즈는 1922년 미국 텍사스에서 탄생한 글로벌 브랜드다. 작업복과 데님 의류를 생산하

    2025-05-02 이미현 기자
  • '발등의 불' 진화 나선 백종원 더본코리아 … "한시적 로열티 면제·물류마진 감면"

    더본코리아가 가맹점 상생을 위한 50억원 규모의 전방위 대책을 내놓는다고 2일 밝혔다.이번 대책은 단순한 일회성 지원을 넘어, 위기 속에서도 가맹점과 함께 나아가겠다는 더본코리아의 의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먼저 전 브랜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로열티를 3개월간 전면 면제한

    2025-05-02 조현우 기자
  • [Weekly New호텔] "카네이션, 눈과 입 모두 즐거운 케이크로 선물하세요"

    1년에 한 달, 카네이션으로 물드는 5월이다.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등을 맞아 존경하는 대상에게 사랑을 표하는 의미로 카네이션을 선물하는 전통이 당연해진지도 오래다. 최근에는 꽃선물을 대신할 수 있는 카네이션 케이크도 인기다. 특히 고급 호텔 베이커리에서는 눈과 입이 모

    2025-05-02 최신혜 기자
  • [Weekly New패션] 한낮엔 땀이 송글, 쿨한 냉감 소재 패션 아이템은?

    여름이 아직 한참 남았지만 벌써 낮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패션업계가 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한 여름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접촉 냉감, 흡습속건, 항균 등 여름 특화 기능을 더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2일 패션업계에 따르

    2025-05-02 이미현 기자
  • [Weekly New쇼핑] '가정의 달' 선물, 아직 못 샀다면 배송 빠른 '온라인'으로

    이커머스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본격적으로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섰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5월은 유통업계의 최대 성수기 중 하나다. 고물가 속에서 할인 혜택과 빠른 배송을 내세워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2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오는 7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2025-05-02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키즈] 가정의 달 황금 연휴 지루하다면, 아울렛에서 즐겨볼까

    5월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아 주요 아울렛에서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팝업과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 체험 이벤트부터 평소 보기 힘들었던 디저트·퍼레이드 등으로 모객에 나선다.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는 18일까지 롯데홈쇼핑 인기 캐릭터

    2025-05-02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하이트진로, 쿠팡, 무신사 外

    ◇ 이랜드재단-본아이에프, 사각지대 청소년 위한 캠페인 전개이랜드재단은 5월 한달 간 외식기업 본아이에프가 함께 ‘착한메뉴 맛있는 기부 시즌3’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두 가지 방식으로 운영된다. 본우리반상 전국 매장에서 베스트메뉴 3종 주문 시 1

    2025-05-01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더후', 누적 순매출 '20조원' 돌파 … K-럭셔리 입증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브랜드 ‘더후’가 브랜드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했다.LG생활건강은 더후가 2003년 2월부터 2025년 3월까지 누적 순매출 20조 1000억원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순매출은 할인, 반품, 수당 등을 공제한 후 실제

    2025-05-01 이미현 기자
  • "신동빈 쇄신 통했다" 롯데, 포스코 제치고 재계 순위 5위로 복귀

    롯데그룹이 포스코그룹을 제치고 재계 순위 5위에 복귀했다.공정거래위원회가 1일 발표한 2025년도 공시대상기업집단(대기업집단) 지정 결과에 따르면 롯데그룹은 자산총액 기준으로 지난해 6위에서 올해 5위로 올라섰다. 기존 5위였던 포스코그룹은 6위로 밀려났다.롯데그룹의

    2025-05-01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온라인 선물 시장 확대 발맞춰 카카오톡 선물 확대

    CJ제일제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디저트 전문 브랜드 ‘쁘띠첼’과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협업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온라인 선물시장의 급성장에 맞춰, 일상선물 제품군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선보였다.‘쁘띠첼&

    2025-05-01 이미현 기자
  • 동아오츠카, 아일릿과 함께한 포카리스웨트 광고 온에어 … '청춘 응원'

    동아오츠카가 아일릿과 함께한 포카리스웨트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1일 동아오츠카가 선보인 광고는 '우리의 지금은 옳다'는 컨셉으로, 청춘들이 자신의 선택과 열정을 중요하게 여기는 모습을 담아냈다.광고는 정답만을 좇는 일상 속에서 벗어나,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

    2025-05-01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