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만2천명 찾은 K-매운맛 … 대상,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 성료

    대상 종가가 개최한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KIMCHI BLAST TOKYO 2025)’에 1만2000여명의 글로벌 방문객이 찾았다.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는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도쿄 시부야구 캣스트리트에 위치한 크레인즈 614

    2025-05-07 조현우 기자
  • 김범석 쿠팡 의장 "수년간 투자 결실 … 대만 와우 론칭·로켓배송 확대"

    김범석 쿠팡Inc 의장은 7일(한국시간) 1분기 연결실적 컨퍼런스콜에서 "견고한 성장과 마진 확대를 동시에 달성하는 일관된 추세는 비용 최소화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수년간의 투자와 노력의 결실"이라고 밝혔다.그러면서 인기 상품군 확대를 통해 혜택을 늘려

    2025-05-07 김보라 기자
  • 쿠팡, 1분기 영업이익 '4배' ↑ … 파페치·대만 등 글로벌 사업 견인

    쿠팡Inc가 올 1분기 11조4000억원으로 분기 최대 매출을 거두며 20% 성장세를 이어갔다. 명품 이커머스 파페치, 대만 로켓배송 등을 비롯한 성장사업 부문이 78% 고속성장하며 실적을 견인한 것이다.쿠팡Inc가 7일(한국시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2025-05-07 김보라 기자
  • 쿠팡, 1Q 매출 11.5조 … 영업이익 2337억

    쿠팡이 올해 1분기 매출이 11조원을 넘었다.쿠팡 모회사인 쿠팡 Inc가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분기 연결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쿠팡Inc의 1분기 매출은 11조4876억원(79억800만달러·분기 평균환율 1452.66)으로 전년 동기(9조4505억

    2025-05-07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쿠팡, 농심, CJ온스타일 外

    ◇ 쿠팡, 앱 영문 버전 베타 출시쿠팡이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을 위해 쿠팡 앱에 ‘영문 인터페이스’ 베타 버전을 도입해 선보인다. 영문 인터페이스는 상품 검색부터 상세 정보, 주문 정보, 구매 페이지 등은 물론 와우 멤버십 혜택 화면을 통해 배송, 배달, 할

    2025-05-06 최신혜 기자
  • CJ올리브영-한국콜마, K뷰티 스타트업 공동 육성 나선다

    CJ올리브영과 한국콜마가 K뷰티 산업을 주도해 나갈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엑셀러레이팅(성장지원)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앞서 양사는 지난 2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는 한국콜마 자회사 HK이노엔 사옥에서 상호 협력 및 전략적 협업

    2025-05-06 최신혜 기자
  • GS샵, 200억 혜택 ‘판타지에스’ 개최 … "휴일 배송도 전국 확대"

    GS샵이 가정의 달을 맞아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 ‘판타지에스’를 개최하고, 휴일 배송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GS샵은 6일부터 18일까지 ‘판타지에스 특집’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카드 할인 7%, 인기 브랜드 할인, 최다 구성, 특가

    2025-05-06 최신혜 기자
  • 820만개 특가 상품 총집결 … 11번가, 5월 ‘그랜드십일절’ 시작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가 시작된다. 11번가는 7일부터 오는 17일까지 5월 ‘그랜드십일절’을 열고 국내외 대표 인기 브랜드 상품을 비롯, 총 820만개의 특가 제품을 모아 11일간 파격적인 쇼핑 혜택들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6일

    2025-05-06 최신혜 기자
  • 대박난 지디표 하이볼 … CU,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88만캔 초고속 완판

    CU가 4월30일 출시한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의 초도 물량 88만캔이 모두 팔려나가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6일 CU에 따르면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은 출시 예정 소식이 알려진 28일부터 GD 팬 카페는 물론 각종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다. CU 고객센

    2025-05-06 최신혜 기자
  • 백종원 "추가 방송활동 중단 … 더본코리아 성장에 집중"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최근 제기된 여러 이슈에 대해 사과하고, 브랜드별 전폭적 지원방안을 추가 시행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방송인이 아닌 기업인으로서 전념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백 대표는 6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발표한 사과문을 통해 "올해 들어 집중 제기

    2025-05-06 최신혜 기자
  • 허희수 SPC 부사장·오세훈 서울시장, 배라 친환경 놀이정원서 어린이들 만나

    SPC 배스킨라빈스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서울 어린이대공원’에 놀이 정원 ‘핑크드림가든’을 오픈했다. SPC 허희수 부사장과 오세훈 서울시장은 이날 행사를 직접 찾아 어린이들을 맞이했다. 6일 SPC에 따르면 어린이대공원 생태연못 인

    2025-05-06 최신혜 기자
  • 신세계백화점, 가정의 달 특별 테마 강좌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특별 테마 강좌를 대거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특별 강좌들은 올해 가정의 달 캠페인 ‘쉐어 더 러브(Share The Love)’에 맞춰 가족·사랑·행복이라는 테마에 어울리는 다채로

    2025-05-05 김보라 기자
  • '흔하지 않은 선물' … 가정의 달 이색 한정판 주목

    5월 사랑하는 가족에게 특별한 감사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이 돌아 왔다. 유통업계에서는 이를 기념해 한정판 제품과 차별화된 패키지 등으로 정성 가득한 이색 선물을 마련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기억을 남길 수 있는 선물을 제안한다. 4일 업계에

    2025-05-04 이미현 기자
  • 가정의 달 연휴, 우리 가족 외식 저렴하게 즐겨볼까

    어린이날이 포함된 5월 연휴를 맞아 외식업계에서 가족단위 고객을 잡기 위한 다양한 행사에 나선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키즈 전용 메뉴 출시와 함께 5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키즈 메뉴는 부드러운

    2025-05-04 조현우 기자
  • 키즈 메뉴에 주류 할인까지 … 연휴 외식, 호텔서 해볼까?

    최장 6일의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아 호텔업계가 분주하다. 가족 단위 고객들 수요가 집중할 것으로 예상되며, 가족 모임에 제격인 주류 할인 프로모션부터 아이들을 위한 전용 음식 메뉴와 풍선 아트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그

    2025-05-03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