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놀자 플랫폼, 여름 성수기에 해외숙소 취소해도 '수수료 면제'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여름 성수기 캠페인 ‘무료 취소’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야놀자 플랫폼은 올여름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해외숙소 예약 취소 시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캔슬프리’ 프로모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여행객의 건강에 이상이
2024-07-01 최신혜 기자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주류 체험형 매장' 오픈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주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서편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주류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316 ㎡(96평) 규모로, 인천국제공항에서 유일한 주류 전문 플래그십
2024-07-01 문은혜 기자 -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DJ페스타-스페셜짐 등 ‘2024 써머 페스타’ 진행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오션월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 위치한 오션월드는 축구장 넓이의 약 14배, 총 12만6645㎡ 규모로 아쿠아존,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으로
2024-07-01 최신혜 기자 -
현대홈쇼핑, '지속가능경영보고서 2023' 발간
현대홈쇼핑은 지난해 ESG 경영 활동의 성과와 미래 전략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2023'을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세 번째 발간되는 현대홈쇼핑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국제 표준 가이드라인(GRI) 스탠드 2021'에 따라 작성됐다. 환경(E), 사회(S)
2024-07-01 문은혜 기자 -
“실물여권 필요 없어요”… 신세계면세점, 모바일 여권 서비스 도입
신세계면세점은 실물 여권 없이 면세 쇼핑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여권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모바일 여권 서비스 도입으로 신세계면세점에서는 쇼핑 시 실물 여권을 직접 지참하지 않고도 언제든지 편리하게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인천공항점에서도 실물
2024-07-01 문은혜 기자 -
현대백화점 차별화된 광고 이미지, 'AI'로 만든다
현대백화점은 창의적인 광고 비주얼을 만들기 위해 이미지 창작에 특화된 인공지능(AI)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자이언트스텝(GIANTSTEP)’의 AI를 활용한 광고 디자이너 ‘원스텝’을 도입했다. 자이언트스텝은 리얼타임 콘텐츠 및 생성
2024-07-01 문은혜 기자 -
롯데온, ‘롯데면세점 긴자 직구몰’ 공식 입점… 인기 직구 700여종 선보여
롯데온이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1일 '롯데면세점 긴자 일본 직구몰'을 입점시키고, 해외 직구 상품을 강화한다. 롯데온은 최근 엔저 현상으로 수요가 높은 일본 직구 브랜드 및 상품을 강화하고자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긴자 일본 직구몰'을 입점시켰다. ‘롯데면세점 긴
2024-07-01 문은혜 기자 -
치킨집·편의점보다 많아진 카페 … 저가 커피 힘입어 '10만 곳' 돌파
저가 커피 호황 속에 전국 카페 수가 10만 곳을 돌파했다.30일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커피전문점 수는 2022년 말 기준 10만729개다. 전년(9만6천437개)보다 4292개(4.5%) 늘어 10만개를 돌파한 것이다. 지난 2016년 5만1551개에서 불과 6년 새
2024-06-30 박근빈 기자 -
쿠팡, '메가뷰티쇼' 개최… 2000여개 상품 최대 80% 할인
쿠팡이 엄선한 제품 2000여개를 할인 판매하는 ‘메가뷰티쇼’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7월 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선크림, 젤, 마스크팩부터 틴트, 하이라이터, 글리터 등 2000여개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대표 상품으로는 판다 바오
2024-06-30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세븐일레븐, 대상웰라이프, NS홈쇼핑 外
◇ CU, 저칼로리·고단백 ‘THE건강식단 간편식’ 6종 출시CJ가 건강한 원재료를 활용해 선보이는 THE건강식단은 단백질 대표 원재료인 버섯, 두부, 닭가슴살 등을 활용한 도시락,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파스타 총 6종으로 구성됐다.‘두부&소불고기
2024-06-30 조현우 기자 -
GS리테일, 네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ESG 경영 최우선 강화"
GS리테일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미래환경 구축을 위해 ESG경영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GS리테일이 지속가능경영 성과와 비전을 집대성한 네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이번에 발간된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는 기후 위기에 대처하는 GS리테일의 환경 경영(E)과
2024-06-30 조현우 기자 -
무신사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6일만에 1000억원 판매 돌파"
무신사가 진행하는 ‘2024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무진장 여름 블프)가 누적 판매 금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6월 지난 23일 저녁 7시부터 7월 3일까지 열리는 ‘무진장 여름 블프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마련됐다. 2700개
2024-06-30 조현우 기자 -
'두피도 피부다' CJ올리브영, 헤어&바디케어 상품 키운다
CJ올리브영이 글로벌 트렌드 ‘스키니피케이션’을 자사 제품에 접목해 상품군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스키니피케이션’은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 것처럼 두피와 몸의 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한다는 트렌드다.CJ올리브영은 두피와 몸의 피부를 관리하는 헤어&바디케어가
2024-06-30 조현우 기자 -
CJ온스타일, 현대리바트·지누스 맞손… '현대백화점그룹 빅4 브랜드' 기획전
CJ온스타일이 현대리바트·지누스와 함께 ‘현대백화점그룹 빅4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7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지누스의 매트리스와 토퍼, 현대리바트의 가구와 ‘집테리어’, 오피스 가구 ‘리버트 하움’ 등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인다.엎소 6
2024-06-30 조현우 기자 -
이마트, 7월의 가격파괴… 와규·삼계탕 등 최대 50% 할인
여름철 장바구니 고민을 덜어줄 이마트의 7월 ‘가격파격 선언’이 시작된다.이마트는 오는 7월 1일 더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돌아온 ‘7월 가격파격 선언’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가격파격’ 선언은‘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2024-06-30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