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프리미엄 정육류 비롯 호텔리어 엄선 상품으로 구성호텔신라, 와인부터 블렌드 티까지… 호텔신라 노하우 담은 제품 출시워커힐, 호텔의 품격과 편안한 휴식경험 전할 수 있는 48종 선물세트 마련
  • ▲ ‘BMS(Beef Marbling Score) No.9’ 선물세트ⓒ롯데호텔앤리조트
    ▲ ‘BMS(Beef Marbling Score) No.9’ 선물세트ⓒ롯데호텔앤리조트
    호텔업계가 추석명절을 한 달 앞두고 자체 노하우를 가득 담은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정육, 수산, 주류, 침구 등 각 분야에서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쌓은 호텔리어들이 엄격한 기준과 산지 조사를 거쳐 선별한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앤리조트의 ‘2024 추석 선물세트’ 중 ‘BMS(Beef Marbling Score) No.9’ 선물세트는 1++ 등급 한우 중에서도 마블링 지수 최고 등급인 9등급 한우만을 엄선한 제품으로 진한 풍미에 가득한 육즙을 자랑한다. 

    지역 대표 특산물인 1+ 등급 ‘횡성한우’와 다양한 부위를 담아 실속 있게 구성한 ‘한우모음’ 등은 매년 명절 인기 상품으로 손꼽히는 대표 품목이다.

    지역 특산물로 구성한 상품도 눈길을 끈다. 법성포 앞바다에서 잡아 올린 참조기를 천일염으로 절인 후 해풍으로 말린 영광 법성포 굴비, 강원도 청정 자연에서 키워낸 자연송이를 벌꿀에 재운 자연송이 산삼배양근 세트, 부드러운 과육과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청도산 곶감 등 지역 특색을 담은 여러 구성의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애주가와 주류 수집가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라인업의 주류도 마련됐다. 그중 프랑스의 정통 코냑 명가인 레미 마르탱의 ‘루이 13세 레어 캐스크 42.1’은 전 세계 775병만 생산된 최상급 한정판 코냑이다.

    시그니엘 로비의 고급스러운 우디 향을 담은 시그니엘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를 비롯해 롯데호텔앤리조트 상품권, 롯데호텔 김치, LA 갈비 세트, 롯데호텔 침구 해온 등의 자체 브랜드(PB)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선물세트는 8월26일부터 9월14일까지 판매하며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제주, 울산과 롯데호텔 이숍에서 예약 및 구매 가능하다. 해당 판매 기간에는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동탄점, 분당점, 인천점, 부산본점 6곳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기간은 8월16일부터 25일까지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과 롯데호텔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2인 식사권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 ▲ 2024년 추석 선물세트ⓒ호텔신라
    ▲ 2024년 추석 선물세트ⓒ호텔신라
    매년 특별한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여온 호텔신라는 올해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제품은 물론 실속형까지 폭넓게 상품을 마련했으며, 특급호텔인 호텔신라의 노하우를 담은 선물세트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스테디 셀러인 한우부터 수산, 웰빙, 주류,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10만원 대부터 1000만원 대까지 구성해 다양한 고객 분들이 용도에 맞춰 최고의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호텔신라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선물세트도 새롭게 선보였다. 30년 이상 경력 신라호텔 주방장의 노하우를 담은 특제소스로 맛을 낸 ’신라 LA갈비’, 영국의 고급 차 브랜드 ‘티 메이커스 오브 런던’에서 호텔신라만을 위해 블렌딩한 시그니처 티로 구성한 ‘신라 블렌드 티타임 햄퍼’ 등을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지속되는 위스키 열풍에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 & 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위스키도 추석 선물로 새롭게 선보이는 등 주류 선물세트를 강화하기도 했다.

    와인은 신라호텔 소믈리에가 추천한 와인과 페어링을 이루는 스낵을 함께 선물세트로 구성하여 ‘와인·햄퍼 세트’로도 출시했다. 

    이밖에도 명문 사대부가(家) 대맥장 제조의 명맥을 잇고 있는 성명례 명인의 손맛을 느껴볼 수 있는 ‘명인 전통장’ 선물세트와 함께 2대째 이어오는 전통 명란의 대가가 선보이는 ‘명장·명인 전통 명란’도 지난 해에 이어 선보인다.

    추석 선물세트는 호텔신라 더신라숍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문은 9월6일까지 가능하며, 배송 기간은 8월29일부터 9월12일로,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 ▲ ‘명품 설화한우 세트’ⓒ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명품 설화한우 세트’ⓒ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추석 선물 특선은 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의 워커힐 시그니처 티백 세트부터 200만원대의 프리미엄 명품 한우세트까지 48종의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는 1964년 개관한 명월관의 60주년을 기념해 ‘명월관 명품 설화한우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한우 1++ 등급 중에서도 최고의 마블링 스코어(BMS)인 No.9 설화 한우만을 엄선했으며, 맛과 질감을 최대치로 끌어 올리는 명월관 시그니처 미트셀러에서 숙성시켜 깊은 풍미와 감칠맛이 더해졌다. 명월관의 오랜 노하우와 명장의 자부심이 담겨 소중한 이에게 가치와 품격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워커힐의 시그니처 상품들로 구성된 고메 세트와 한국의 건강한 맛을 선물할 수 있는 지역 특산품도 만나볼 수 있다. 

    고메 세트에는 워커힐의 마스터 부처가 특등육으로 만든 정통 독일식 ‘소시지 세트’와 ‘수펙스(SUPEX) 훈제연어’, 100%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해 전통 깊은 맛을 구현한 ‘수펙스(SUPEX) 김치’ 등 워커힐 셰프들의 정성과 자부심이 담긴 상품들이 준비돼있다. 

    뿐만 아니라 워커힐 전문 MD들이 품질과 맛까지 까다롭게 선정한 ‘건전복 특선세트’, ‘영광 법성포 굴비세트’, ‘자연산 대하 세트’ 등으로 지역의 특색을 살린 특산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리미티드 셀렉션 ‘라이프스타일 구디스’로 워커힐에서의 소중한 추억과 경험을 그대로 선사하는 패밀리 다이닝세트, 홈 파티 세트, 워커힐 티 세트 등의 구성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였으며, 셰프의 정성스런 손맛을 집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한 가정간편식 세트, 워커힐만의 노하우와 서비스 정신이 담긴 구스다운 침구류, 디퓨저 세트 등 감각적인 브랜드 상품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추석선물 특선 주문은 9월6일 오후 1시까지 가능하며, 명절 성수기 특성상 택배사 및 출고 현장 상황에 따라 주문 마감일이 변경될 수 있다. 주문 및 배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워커힐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