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30분마다 억대 매출 기록

    CJ온스타일은 유튜브 커머스 확장 전략이 성과를 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지난 4월 첫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이 30분당 평균 1억 대 주문액을 달성하는 등 고무적 성과를 달성한 것. CJ온스타일은 매진임박을 통해 억대 주문액

    2024-07-02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세븐일레븐, 전자랜드, 하이트진로 外

    ◇ 프리메라, 공룡 캐릭터 ‘우주먼지’와 콜라보프리메라가 힐링 공룡 캐릭터 ‘우주먼지’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와 굿즈를 선보인다.브랜드 대표 제품 4종 구매시 퐁이 키링, 피크닉 매트 등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며, 캐릭터가 담긴 특별한 선물 포장 혜택도 제공한다.

    2024-07-02 문은혜 기자
  • 쿠팡, 카테고리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 론칭

    쿠팡이 주요 카테고리 상품을 통합한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쿠팡은 지금까지 오디오, 식품, 키즈패션, 키친, 육아 등 일부 품목에 한해 프리미엄 전용관을 운영해왔다. 이번에 가구와 리빙, 레저를 추가한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을 신설했

    2024-07-02 강필성 기자
  • "더 쉽고, 간편하게" CU, 택배 앱 CUpost 리뉴얼 오픈

    CU가 편의점 택배 전용 앱 ‘CUpost’를 리뉴얼 오픈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올 초 CU는 택배장비(Postbox) UX·UI를 전면 리뉴얼 오픈한 이후, 5월 13일 CU알뜰택배 배송 서비스 가능 지역을 전국 섬 지역까지 확대한 바 있다. 이번에

    2024-07-02 강필성 기자
  • 신세계백화점, 하반기 쇼핑축제 ‘신백멤버스 페스타’ 연다

    신세계백화점이 ‘신백멤버스 페스타’를 열고 하반기 첫 쇼핑 축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7월 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7일까지 진행되는 정기 세일에 이어 14일까지 쇼핑 혜택을 연장하는 것이다.먼저 7월 7일까지는 명품, 패션, 잡화 단일브랜드에서

    2024-07-02 문은혜 기자
  • 랜디스 도넛, 타임빌라스 수원 상륙… “디저트 마니아 모여라”

    롯데백화점은 타임빌라스 수원에 ‘랜디스 도넛’을 유통사 최초로 오는 5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2030세대를 중심으로 올해도 디저트에 대한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올 상반기 데백화점의 디저트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0% 증가했고, 2030세대 같은 경우 같은 기간

    2024-07-02 문은혜 기자
  • 롯데온, ‘월간 롯데 7월호’ 행사 연다… 계열사 상품 최대 55% 할인

    롯데온은 오는 7일까지 '월간 롯데 7월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계열사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월간 정기 행사다. 이 달에는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웰푸드 등 10개 롯데 계열사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2024-07-02 문은혜 기자
  • 롯데마트∙슈퍼, 단독 개발한 ‘돼지바 파르페 쿠앤크’ 출시

    롯데마트와 슈퍼는 단독으로 개발한 ‘돼지바 파르페 쿠앤크’를 신규 출시해 전 점에서 3000원에 판매 중이라고 2일 밝혔다.해당 상품은 롯데웰푸드의 인기 아이스크림 ‘돼지바’와 ‘쿠앤크’를 콜라보한 컵아이스크림이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아이스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구매

    2024-07-02 문은혜 기자
  • CJ라이브시티 “‘K-컬처밸리’ 무산… 경기도 외면 아쉬워”

    경기도 북부의 K-콘텐츠 문화 인프라 사업인 ‘K-컬처밸리’ 사업 무산에 대해 CJ라이브시티가 안타깝다는 입장을 밝혔다.CJ라이브시티는 1일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사업 협약 해제 통보를 받게 됨으로써 사업 협약에 따라 당사 사업은 종료된다”며 “제도적·행정적 지원이

    2024-07-01 강필성 기자
  • 통합 이마트 출범, 시너지 창출 속도 “수익성·고객만족 강화”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의 통합 법인이 공식 출범하고 통합 시너지 창출을 본격화한다.이마트는 기업형 슈퍼마켓(SSM) 자회사인 이마트에브리데이와의 합병 종료를 보고 하는 이사회를 열고 합병 절차를 완료했다고 1일 공시했다. 합병기일은 지난 6월 30일, 합병 종료 보고

    2024-07-01 강필성 기자
  • “수익 과실, 주주에게 환원”… 에이피알, 주주환원정책 3개년 계획 발표

    에이피알이 향후 3개년간 실시할 대형 주주환원정책 실행 계획을 공개했다. 주주환원정책을 통한 주주 가치 제고와 ‘기업 밸류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에이피알은 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회계연도 2024년~2026년의 주주환원정책을 공개했다. 공시에 따르면 에

    2024-07-01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SPC 던킨, 락앤락, 롯데홈쇼핑 外

    ◇ 풀무원식품, 웹 예능 ‘광집사’ 론칭풀무원식품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풀무릉도워’이 신규 콘텐츠인 웹 예능 ‘광집사’를 선보인다.광집사는 방송인 환광희가 초대 손님들에게 지구식단으로 정성껏 요리한 메뉴를 대접하고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콘텐츠다.7월

    2024-07-01 조현우 기자
  • 日 시장서 '제로 니코틴 담배' 강화하는 BAT… 국내 출시 가능성은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BAT)가 일본 시장에서 니코틴이 포함되지 않는 ‘니코틴 프리(無’ 니코틴)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BAT는 이날 일회용 제품인 ‘Vuse Zero Nic Sensations’를 일본 시장에서 출시한다. 총 4가지 맛으로

    2024-07-01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진로', 세계 증류주 판매 23년 연속 1위

    하이트진로는 ‘진로(JINRO)’가 영국 주류전문매체에서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에 23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지난해 하이트진로의 소주는 전 세계에서 9740만 상자(상자당 9리터 기준)가 판매됐다. 이는 1초당 77병씩 팔리는 수준

    2024-07-01 조현우 기자
  • 롯데칠성음료, ESG 성과 담은 '2023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발간

    롯데칠성음료가 투자자 및 이해관계자에게 2023년의 ESG 경영 성과를 담은 ‘2023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보고서는 지속가능경영 국제 보고 기준인 ‘GRI Standards 2021’ 뿐만 아니라 ISSB(국제지속가능성기준위원회)가 발표한

    2024-07-01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