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실 롯데백화점, 올해 첫 팝업 주인공은 ‘에스파’
롯데백화점은 올해 ‘아트리움’에 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히트메이커 ‘에스파’ 팝업을 시작으로 이색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달 12~21일 진행하는 에스파 팝업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에스파’의 영화 ‘aespa: MY First page
2024-01-11 문은혜 기자 -
이마트, 대형 참돔회 판매… “크기는 2배, 가격은 반값”
이마트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4kg 내외 대형 참돔으로 만든 ‘국산 대물 참돔 모둠회’를 최대 반값 수준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국산 대물 참돔 모둠회’(참돔 속살회, 껍질 데침회 2가지로 구성) 230g∙340g 내외 사이즈를 신
2024-01-11 문은혜 기자 -
고물가 잡는 롯데마트… 최대 반값 할인하는 ‘값진행사’ 연다
롯데마트는 오는 17일까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최대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값진행사’ 2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값진행사 2탄에서는 과일, 돼지고기, 라면, 우유 등 주요 식료품을 비롯해 화장지, 세제 등 생활 필수용품까지 장바구니 물가
2024-01-11 문은혜 기자 -
백복인 KT&G 사장 결국 연임 포기… “새로운 리더십 필요할 때”
백복인 KT&G 사장이 결국 4연임 논란에 백기 투항했다.10일 KT&G에 따르면 그는 KT&G 이사회에 연임에 나서지 않겠다는 뜻을 전달했다.백 사장은 “KT&G의 ‘글로벌 톱 티어(Top-tier) 도약’과 변화를 위해 새로운 리더십이
2024-01-10 강필성 기자 -
KT&G, 오늘 사장 공모 마감… 4연임 노리는 백복인 사장의 운명은
KT&G가 10일 오후 6시 사장 후보 공모 접수를 마감하면서 차기 대표이사 선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KT&G는 백복인 KT&G 사장의 임기 만료가 만료되면서 차기 사장 선임을 위해 개방형 공모제를 택한 바 있다. 다만 백 사장도 사내
2024-01-10 강필성 기자 -
[N-포커스] '숏폼·유튜브' 플랫폼 다변화하는 홈쇼핑업계… 매출효과는 '글쎄'
TV 시청률 감소로 성장이 멈춘 홈쇼핑업계가 모바일 숏폼, 라이브커머스, 유튜브 등으로 채널을 넓히며 생존게임을 벌이고 있다. 주 시청층을 확대해 실적 증대로 연결시키려는 다양한 시도가 이뤄지는 중이다. 다만 이런 시도가 아직 테스트 수준인 만큼 홈쇼핑 부진을 구제할
2024-01-10 문은혜 기자 -
홍원식 회장의 '침묵'… 남양유업, 지분이전 다시 장기화되나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의 침묵이 길어지고 있다. 대법원이 한앤컴퍼니(한앤코)와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과의 경영권 분쟁에서 한앤코의 손을 들어준 지 일주일이 지나도록 이렇다 할 행보를 보이지 않는 것. 기존 1~2심 판결 직후에 입장문을 내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
2024-01-10 강필성 기자 -
쿠팡, 로켓배송 상품 ‘해외 인기 브랜드’로 확대… 수입관 최대 60% 할인
쿠팡은 지난해 6월 쿠팡 수입관을 개설한 이후 전체 브랜드가 300여개로 늘어났다고 10일 밝혔다. 쿠팡 수입관은 식품, 가전, 뷰티, 패션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췄다. 쿠팡수입관에는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을
2024-01-10 문은혜 기자 -
단백질 시장 커지자, GS샵 ‘두유 제조기’ 주문액 50억원 돌파
GS샵은 지난해 11월 TV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 ‘쿠진 푸드스타일러’를 비롯해 ‘베스트하임’, ‘온더온’, ‘마이아’ 등이 2달 만에 5만대 판매됐다고 10일 밝혔다. 주문액으로는 50억원이 넘는다.가장 인기 많은 상품은 ‘쿠진 푸드스타일러’다. 두 달간 7번 방송에
2024-01-10 문은혜 기자 -
"우리나라 선수들 선전 기원"… 편의점업계, 아시아 축구대회 응원 할인전
편의점업계가 이달 아시아 축구대회 개막을 앞두고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행사에 나섰다.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U는 우리나라 첫 경기일인 오는 15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주류, 안주류, 스낵 등을 위주로 총 40여 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2024-01-10 문은혜 기자 -
신세계, 홍차 하이볼 인기에… 포트넘앤메이슨 세트 선봬
술에 음료나 시럽 등 여러 재료를 섞어 칵테일을 만드는 ‘믹솔로지’ 트렌드가 명절 선물에도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위스키에 각자의 취향에 맞는 홍차를 섞어 마시는 ‘홍차 하이볼’ 유행에 발맞춰, 홍찻잎을 생산지별로 나눠 구성한 포트넘앤
2024-01-10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인기 신선선물세트 강화… “소비자 부담 낮춘다”
이마트는 명절선물 인기 품목인 ‘한우’, ‘샤인머스캣’, ‘건견과’ 대상으로 주력 세트 가격 인하와 가성비 세트 물량 확대를 통해 소비자의 가격부담을 낮췄다고 10일 밝혔다.특히 신선 선물세트는 명절 선물세트 매출비중에서 약 30%가량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이 많이 구
2024-01-10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한우 ‘마블나인’ 한정판 ‘크라우드펀딩’서 선봬
크라우드펀딩(Crowd Funding) 플랫폼에 대형마트 한우 선물세트가 등장했다. 크라우드펀딩은 다수의 대중들로부터 자금을 투자 받아 제품을 생산하는 방식이다. 롯데마트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22일부터 28일까지 하이엔드 한우 브랜드 ‘마블나인’의 한정
2024-01-10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1인 가구 겨냥… 설 선물도 ‘소용량’으로
롯데백화점이 1인 가구 증가 트렌드를 반영해, ‘소용량’과 ‘MZ세대’를 키워드로 다양한 설 선물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전통 명절 선물로 꼽히는 ‘축산’과 ‘명절’ 선물 세트를 소용량으로도 선보인다. ‘축산’ 선물 세트 같은 경우, 일반 선물 세트보다 최대 70%
2024-01-10 강필성 기자 -
설 준비 분주한 유통업계 "선물세트 미리 준비하세요"
민족의 명절 설날이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오자 유통업계가 각종 선물세트를 출시에 나섰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디야커피는 ▲스틱&드립 커피 세트 ▲커피&블렌딩티 세트 ▲커피&텀블러 세트 등 총 3종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각각의 세트는
2024-01-09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