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가치소비 트렌드에 ‘올 페이퍼 패키지’ 선봬hy, 온라인 몰 프레딧서 한우세트 한정 판매CJ푸드빌,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출시
-
식품업계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앞다퉈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올해는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설족’, 가치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선물을 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맞춘 이벤트도 진행된다.1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주요 식품사는 설을 한달 앞두고 본격적인 설 선물세트 출시에 나서는 중이다.대상 청정원은 다양한 소비자 니즈 및 트렌드 반영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포장재에 플라스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올 페이퍼 패키지’의 친환경 선물세트는 물론, 고물가 속 합리적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앞세운 가성비 선물세트까지 준비했다.사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를 제품화한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세트 등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한정판 선물세트도 선보인다.‘청정원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세트’는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와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세트 2종이다. 먼저,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는 지난달 출시한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신제품으로 구성했다. 이 외에 청정원의 대표 인기 제품을 알차게 구성한 ‘청정원 선물세트’ 등의 가성비 제품도 준비됐다.
-
hy는 온라인 몰 프레딧(Fredit)에서 ‘2024년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hy는 이번 선물대전을 통해 한우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20년 이상 경력의 경매사가 엄선한 한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1인 가구 및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설족’을 겨냥해 간편식 라인업도 선보인다.
‘잇츠온 국탕류 선물세트’, ‘잇츠온 사골떡만둣국’ 세트 등 다양하다. 2월 7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세라젬 안마의자 △가누다 골드라벨 라르고 베개 △야쿠르트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
외식업계의 설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CJ푸드빌의 빕스 오는 설을 맞아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출시한다.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총 4종으로 ‘토마호크 세트’, ‘포터하우스 세트’, ‘엘본 스테이크 세트’, ‘스테이크 세트’다. 해당 제품 모두 고객 선호도가 높은 채끝등심, 립아이, 안심 3종을 포함한다.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으며 넉넉한 양으로 명절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연휴 기간 동안 홈파티를 즐기거나 여행·캠핑을 떠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간편식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바비큐 폭립 세트’는 빕스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폭립 3개로 구성한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CJ푸드빌 관계자는 “명절 선물이 고급화되면서 빕스 선물세트에 대한 고객 호응이 높다”며 올 설에도 빕스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행복한 한 해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