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X유한킴벌리, 여름나기 생활용품 최대 반값 할인

    롯데온과 롯데마트, 롯데슈퍼는 생활용품 기업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다음 달 26일까지 ‘시원한 여름나기(Cool summer)’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고물가 시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생활용품과 휴가용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롯데 단독으로 유한킴벌리 인기 생

    2023-06-29 강필성 기자
  • 롯데하이마트, ‘All 여름 가전 총출동’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7월 한 달간 ‘All 여름 가전 총출동’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상반기에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상품 중심으로 상품 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제공, 캐시백 등을 더해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 제습기, 선풍기 등 최근 수요가

    2023-06-29 강필성 기자
  • 롯데百, MZ세대 사로잡은 ‘마르디 메크르디’ 유통 1호점 입점

    롯데백화점이 K패션 인기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손잡고 글로벌 MZ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2018년 론칭된 프렌치 감성의 영디자이너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는 ‘시그니처 플라워 그래픽’을 중심으로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2023-06-29 강필성 기자
  • 쿠팡, 디지털 유통대전 참가… PB 통한 상생 사례 소개

    쿠팡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하는 ‘2023 디지털 유통대전’에 참가해 PB(자체브랜드)를 통한 소상공인과의 상생 등 유통혁신 사례를 소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유통산업의 디지털 혁신과 상생,

    2023-06-28 강필성 기자
  • 유통업계, 후쿠시마 오염수 대책 마련에 분주… 방사능 검사 강화

    유통업계가 일본 후쿠시마 원자력발전소의 오염수 방류를 앞두고 방사능 검사를 강화하고 나섰다. 수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를 해소하면서 안정성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주요 유통채널은 최근 수산물에 대한 방사능 검사를 강화하는 추세다.GS

    2023-06-28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당당치킨 1년… 마트 치킨 시대 열었다

    홈플러스는 지난해 6월 30일 출시한 ‘당당치킨’이 1주년을 맞았다. 홈플러스는 당당치킨 인기에 ‘당당 국산돼지 후라이드’, ‘당당 쉬림프 후라이드’, ‘당당 버라이어티팩’ 등 당당 시리즈로 라인업을 확대했고 지난 18일까지 누적 약 400만 팩이 판매됐다고

    2023-06-28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국내 유통업계 최초 CBPR 인증 획득

    현대백화점면세점이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글로벌 개인정보보호 인증인 ‘CBPR(국경간 개인정보 보호체계 인증제도)’을 획득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관리체계를 갖추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CBPR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CBPR’ 인증은 A

    2023-06-28 강필성 기자
  • 현대百, 디즈니와 함께 여름 테마 행사 ‘서머 판타지’ 진행

    현대백화점이 점포 곳곳을 디즈니 대표 캐릭터들로 꾸미는 이색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여름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특별한 바캉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디즈니를 테마로 한 각종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8월 말까지 두 달

    2023-06-28 강필성 기자
  • 역대급 폭염·폭우에… 위메프, 브레이크 오일 매출 886% 껑충

    올여름 역대급 폭염과 비가 예보된 가운데 서둘러 관련 자동차용품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위메프는 최근 한 달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폭염/장마 대비 자동차 관리용품 판매가 지난해 동기 대비 급증했다고 28일 밝혔다.먼저 자동차 유리에 분사하면 빗물이 맺히지

    2023-06-28 강필성 기자
  • 컬리, 선물·미식 체험부터 MD 상담까지… '2023 컬푸페'에 85개 파트너사 참여

    컬리는 한 주 앞으로 다가온 첫 오프라인 축제 ‘2023 컬리 푸드 페스타’에서 다양한 이벤트, 체험 프로그램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컬리는 오는 7월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 2관에서 ‘2023 컬리 푸드 페스타’를

    2023-06-28 강필성 기자
  • 이마트24, 영화 마케팅 시동… “안주 먹고 영화 보세요”

    이마트24는 오는 7월 한 달간, 8월 개봉 예정작인 ‘비공식작전’의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비(Rain)공식 안주 먹고 영화 ‘비공식작전’ 보자”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해당 행사는 ‘교동전’ 4종과 ‘요즘돼세’ 6종

    2023-06-28 강필성 기자
  • CU "라면 1개 사면 2개 더 드려요"

    BGF리테일의 편의점 CU가 7월 한달 간 라면 가격 안정화를 위해 약 80여 종의 라면 품목에 대해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28일 CU에 따르면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함께 선보인 ‘루피의 불타는 라면’(1800원)에 대해 한 개 구매 시 두 개를 무료

    2023-06-28 강필성 기자
  • 롯데면세점-서울시, 日 긴자에 ‘서울패션위크 전용관’ 오픈

    일본 패션트렌드를 선도하는 도쿄 긴자거리 중심지에 신진 K-패션을 선보이는 전용관이 문을 열었다. 롯데면세점은 도쿄긴자점 내 ‘서울패션위크’ 전용관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K-패션 지원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지난 27일 오후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에서 열린 서울패션위크

    2023-06-28 강필성 기자
  • 온라인 면세 주류 허용… 롯데·현대 '안도' vs 신세계·신라 '허탈'

    정부가 온라인에서 면세 주류 구매를 내달부터 허용하기로 하면서 면세 업계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28일 면세업계에 따르면 국세청은 ‘주류의 통신판매에 대한 명령 위임 고시’ 변경을 통해 7월 1일부터 면세 주류의 온라인 판매를 허용할 예정이다. 이번 조치는

    2023-06-28 강필성 기자
  •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개최… G마켓·옥션 최대 100만원 지원

    신세계그룹의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이 론칭 한 달을 맞아 대대적인 고객 축제를 벌인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캐시백을 제공한다. 워터파크 이용권과 Pool파티 초대권 등 회원만을 위한 특권도 풍성하다.신세계그룹은 통합

    2023-06-28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