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리테일도 ‘E페이머니’ 출시… 간편결제 전성시대
유통업계가 앞다퉈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그야말로 간편결제 전성시대가 열리고 있다. 자사 이커머스 플랫폼의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전략을 두고 경쟁이 치열해졌다는 평가다.31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회사는 신한은행과 손잡고 이랜드그룹 멤버십 앱 ‘이멤버’ 전용 선불
2023-05-31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메타버스 ‘미스틱랜드’ 전용 체험관 오픈
NS홈쇼핑은 메타버스 플랫폼 ‘미스틱랜드’ 내에 전용 체험관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NS홈쇼핑 체험관은 지난 3월, 메타버스 전문기업 ‘미스틱메타’와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따른 첫 성과이다. 3월 협약식에서 양사는 유통과 메타버스의 융복합 사업
2023-05-31 강필성 기자 -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 성수기 앞두고 전면 리뉴얼 오픈… 여행객 맞이 나서
롯데면세점은 김포공항점이 3개월간의 전면 리뉴얼 공사를 거쳐 재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2021년 10월 김포공항 화장품·패션·식품 면세사업권 수성에 성공하며 김포공항에서 최대 10년의 사업 기간을 확보한 롯데면세점은 이번 매장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쾌적한 쇼핑 공간
2023-05-31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서울시와 손잡고 친환경 알리기 나선다
신세계백화점이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친환경 소비문화 조성에 앞장선다.신세계백화점은 6월 3일부터 4일까지 진행하는 서울시 주최 ‘우리가 그린(Green)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시민과 10여 개의 민간기업과 환경단체가 참
2023-05-31 강필성 기자 -
롯데온 온앤더뷰티 “샘플 체험하고 구매하세요”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한다.롯데온 온앤더뷰티가 다음달 11일까지 ‘온앤더뷰티 트라이얼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트라이얼 서비스’는 뷰티 상품의 샘플을 체험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료로 반품이 가능한 서비스다. 뷰티 전용
2023-05-31 강필성 기자 -
신세계, ‘MZ세대 겨냥’ CGV 콘텐츠 업무협약
신세계백화점이 부동의 영화관 업계 1위인 CGV와 손잡는다.신세계는 지난 26일 차별화된 고객 콘텐츠를 위해 CJ CGV와 MOU(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씨네드쉐프 용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각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신세계는
2023-05-31 강필성 기자 -
이마트, 고객 감사 세일… 가공식품 최대 50% 할인
높은 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마트가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는 오는 6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2023년 상반기 고객감사 세일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를 통해 신선, 델리, 가공, 생활용품 등 구매빈도가 높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소
2023-05-31 강필성 기자 -
롯데百, 품절대란 K패션 ‘아더에러’ 수도권 최초 오픈
롯데백화점은 수도권 백화점 최초로 잠실 롯데월드몰에 ‘아더에러(ADER ERROR)’ 플러그샵(Plug Shop)을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2014년에 론칭한 ‘아더에러’는 단순 패션 브랜드를 넘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아더에러’ 특유의 예술적인 경험을 제공
2023-05-31 강필성 기자 -
CJ푸드빌, 10년만에 감자… 속도 내는 투자유치
CJ푸드빌이 2013년 이후 10년만에 무상감자에 나선다. 무상감자는 주식의 소각으로 결손금을 메워 재무구조를 개선하는 방식이다. 하지만 막대한 적자가 쌓여 완전자본잠식을 막기 위해 감자를 진행했던 10년 전과는 분위기가 크게 달라졌다.CJ푸드빌은 이번 감자를 통한 재
2023-05-30 강필성 기자 -
롯데百,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디어, 마이 플래닛’ 진행
롯데백화점이 친환경의 메시지를 담은 테마 행사 ‘디어, 마이 플래닛(Dear My Planet)’을 선보인다.롯데백화점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7일까지 ‘환경’을 주제로 다채로운 팝업, 전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와 함께 백화점의 내, 외부는
2023-05-30 강필성 기자 -
GS25 '혜자 브랜드' 이젠 빵·샌드위치… '혜자로운 맘모스빵'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혜자로운맘모스빵'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은 빅사이즈(420g)의 맘모스빵 상품이다. 고소한 흑임자소보로빵 안에 달콤한 흑임자크림을 바르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통팥 앙금과 밤 알갱이가 듬뿍 들어
2023-05-29 변상이 기자 -
"이른 더위에 빨라진 휴가"… 발빠른 롯데백화점, 6월 여름바캉스 대전
롯데백화점은 올해 빨리 찾아온 더위만큼, 여름 휴가 관련 행사도 예년보다 한달 일찍 선보인다.29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선글라스부터 캐리어, 수영복까지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들을 엄선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대표적으로 6월 2일부터 6일까지 전 점에서 ‘선글라스
2023-05-29 변상이 기자 -
[Daily New유통] G마켓, CU, SPC삼립 外
◇ G마켓, 세탁특공대 쿠폰팩 100원딜 이벤트G마켓이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모바일 비대면 세탁 서비스 '세탁특공대' 할인 쿠폰팩을 100원에 판매한다.먼저 세탁특공대 신규 고객 대상으로 최대 1만5000원 할인되는 ‘3종 쿠폰팩’ 100원딜을 진행한다. 4만
2023-05-29 변상이 기자 -
롯데마트, 이색 콜라보 ‘HBAF 알래스카 피쉬스낵’ 선봬
롯데마트가 이색 콜라보 상품으로 마른 안주 시장을 공략한다.롯데마트는 지난 25일 견과 브랜드 ‘HBAF’, 수산물 가공 전문기업 ‘선해수산’과 함께 만든 이색 콜라보 상품 ‘HBAF 알래스카 피쉬스낵 3종’을 단독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HBAF 알래스카 피쉬스
2023-05-26 강필성 기자 -
BGF그룹 BGF에코머티리얼즈, 소재 전문 기업 KNW 인수
BGF그룹의 소재 부문 계열사인 BGF에코머티리얼즈가 소재 전문 기업인 KNW 및 그 자회사를 인수하는 이사회를 개최하고, 주식양수도계약(SPA)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BGF에코머티리얼즈는 이번 KNW 인수를 통해 신규 소재 사업으로 그 영역을 점차 확
2023-05-25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