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환경의 날 행사 ‘제로서울 5K’ 마쳐CJ제일제당, 여름 시장 겨냥 ‘막국수’ 2종 선봬신세계까사, ‘카르페디엠베드’ 한정판 국내 출시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면세점 ‘2023 제로서울 5K’ 성료

    신세계면세점이 환경의 날을 맞아 동참한 서울시의 환경의 날 기념 ‘2023 제로서울 5K’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쳤다.

    신세계면세점이 서울시, 독일 럭셔리 패션 하우스MCM과 손잡고 가수 션이 동참한 행사다. 지난 3일 신세계면세점 이벤트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 100여명은 가수 션은 과 함께 서울광장에서 시작하여 삼청동 일대 5km를 달렸다.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 당첨자에게는 독일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 협업으로 만든 오가닉 코튼 티셔츠를 선물했다. 또한 현장에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와 완주 기념 매달을 제공했다.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메밀 막국수’로 여름면 시장 공략

    CJ제일제당이 막국수 신제품을 출시하고 여름 계절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고소한 들기름막국수’, ‘시원한 동치미비빔막국수’는 삶은 면에 소스, 김, 고명 등만 얹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강원도 전문점 수준의 막국수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다. 이번 신제품은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기획전도 마련했다. 20일까지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막국수 신제품을 비롯해 ‘동치미 물냉면’, ‘함흥 비빔냉면’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여름면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카르페디엠베드’ 산도 한정판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전개하는 스웨덴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가 베스트셀러 ‘산도’ 디자인 한정판을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카르페디엠베드의 베스트셀러 ‘산도’에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을 적용한 것이 특징. 하운드투스 패턴을 적용한 프리미엄 패브릭을 헤드보드와 매트리스, 톱 매트리스 등 침대 전면에 입혀 침대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의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산도’ 리미티드 디자인 에디션은 내년 5월까지 1년간 한정 판매되며, 카르페디엠베드 플래그십스토어 서울과 카르페디엠베드 신세계강남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호텔롯데
    ▲ ⓒ호텔롯데
    ◇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환경의 날’ 맞아 환경캠페인 진행

    롯데면세점은 오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국내 영업점에서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 라운지인 ‘스타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음료의 일회용 플라스틱 컵과 뚜껑, 캐리어의 사용량을 줄이고자 생분해 가능한 소재로 교체하며, 명동본점을 시작으로 국내 전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30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700달러 이상 구매한 최상위등급 내국인 고객에겐 제주 감귤을 활용한 친환경 주방 세제와 거품비누, 코코넛 수세미, 에코백 등의 친환경 사은품을 제공한다. 

    양희상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장은 “환경의 날을 맞이해 고객들과 함께 환경보호의 의미를 나눌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은 앞으로도 자원 낭비를 감축하고 지속가능한 지구 만들기에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재단,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 진행

    풀무원재단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는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을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은 세계 환경의 날인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의 탄소배출 저감 활동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기간 동안 일상생활 속 실천을 통해 탄소발자국을 줄이고 정성 가득한 인증을 올린 참여자 1명을 선정해 100%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로 만든 파타고니아 토트백을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꾸준히 탄소발자국 줄이기에 동참한 5명을 선정해 100%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파타고니아 힙색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