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작년 연결 매출 29조3335억원… 올해 30조 돌파 전망

    이마트가 온·오프라인 관계사들의 고른 성장을 바탕으로 역대 최대 연매출 기록을 이어갔다.이마트는 14일 실적발표를 통해 연결기준 4분기 순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9.0% 증가한 7조4753억원이라고 공시했다. G마켓과 SCK컴퍼니 인수로 연매출은 17.7% 증가한 2

    2023-02-14 강필성 기자
  • 한샘, '무한책임 리모델링' 시공 고객에 혜택 강화

    한샘은 '무한책임 리모델링'으로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무한책임 리모델링 상담 신청 고객에게는 28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한샘은 전자계약서에 의해 정품자재와 책임시공을 제공받은 고객에

    2023-02-14 변상이 기자
  • "우려가 현실이 됐다… 불투명 시트지 재검토해야" 범죄 사각지대에 놓인 편의점주들

    "카운터에 야구방망이랑 의자를 갖다 놓고 살아남는 방법을 연구 중에 있습니다.""카운터 밑에 대형 몽키스패너를 놓았어요."최근 편의점을 대상으로 하는 강도, 살인 범죄가 늘어나면서 편의점주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 일부 편의점주는 호신용품을 매장에 구비하는 것으로 불안을

    2023-02-14 강필성 기자
  • 유통업계, 튀르키예 대지진 피해에 온정의 손길… 나눔 확산

    유통업계가 지진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와 시리아 복구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각종 구호물품을 비롯해 성금까지 지원하고 나선 것이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주요 유통사들은 다양한 형태로 삶의 터전을 잃은 튀르키예와 시리아 주민들을 지원 중이다.롯데 유통군은 구

    2023-02-14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오뚜기, 맥도날드, 위메프 外

    ◇ 오뚜기, '제주 감귤도우 피자' 출시오뚜기의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이 제주 감귤절임을 넣은 향긋한 감귤 도우에 제주 흑돼지고기 등을 토핑한 '제주 감귤도우 피자'를 출시했다.신선한 제주산 원료를 활용한 제주담음 브랜드의 다섯 번째 제품으로, 다채로운 매력의

    2023-02-14 변상이 기자
  • CJ온스타일, 업계 최초로 모든 스튜디오 ‘미디어월’ 도입

    CJ온스타일은 미래형 커머스 선도를 위해 모든 방송 스튜디오에 'LED 사이니지 리얼 커브드 미디어월'을 전면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든 스튜디오에 미디어월을 도입한 것은 업계 최초다.지난해 국내 방송사 최초로 '리얼 커브드 미디어월'을 도입한 이래 모든 스튜디오

    2023-02-14 강필성 기자
  • [르포] 백종원 예산시장 이용법 "줄 설 준비 됐나요?"

    예산시장은 최근 외식업계에서 가장 뜨거운 이슈 중 하나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충청남도예산시장 푸드코트의 개발을 주도하면서 새로운 명소로 탄생했기 때문이다. 하루 방문자가 20명 안팎에 그쳤던 이 시장은 재개장 이후 한달만에 누적 10만명이 다녀간 핫플레이스가 됐

    2023-02-13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NS홈쇼핑, 농심, 시몬스침대 外

    ◇ 삼양식품 야키소바불닭볶음면 일본서 인기삼양식품은 일본에서 지난달 25일 출시된 '야키소바불닭볶음면'의 초도 물량 20만개가 2주만에 완판됐다.야키소바불닭볶음면은 일본 대표 음식인 야키소바에 불닭의 매운맛을 접목시킨 현지 시장 맞춤형 제품이다.야키소바의 새콤짭짤함과

    2023-02-13 변상이 기자
  • 쿠팡, 명절에 못 다 판 전국 농산물 200여 톤 매입

    쿠팡이 명절 대목 놓친 딸기, 사과, 토마토 등 제철 농산물 200여 톤을 매입했다. 쿠팡이 명절 대목을 놓친 제철 농산물을 대규모로 매입하는 것은 지난 추석 사과 백여 톤을 매입한 이후 두번째다. 매입 규모는 두 배로 늘어났다. 쿠팡은 예년보다 이른 명절로

    2023-02-13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스마트팜 딸기', 제철 지난 딸기 맛 지켰다

    이마트가 따뜻한 봄에도 제철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는 스마트팜&프리미엄 딸기를 저렴하게 선보인다.이마트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국산의 힘’ 스마트팜 딸기와 장희/금실/죽향 등 프리미엄 딸기에 대해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023-02-13 강필성 기자
  • 韓1호 위스키 장인·농구열풍 반영… 홈플러스, 주류상품 차별화 '성공'

    홈플러스가 안정적인 주류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스토리가 있는 주류가 애주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12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해 2월부터 올해 1월까지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16개점 위스키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110

    2023-02-12 변상이 기자
  • [Daily New유통]GS25·한섬·CJ올리브영 外

    ◇GS25, 밸런타인데이 '짱구' 협업 상품 매출 826% 증가GS25는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협업 기획 세트 상품 50여종의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826% 늘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지난 8일 짱구크로우캐년미니캐리어 세트는 한정 수량 5000개가 품절됐

    2023-02-12 변상이 기자
  • 세븐일레븐 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 '불티'… 10만개 조기 완판

    세븐일레븐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준비한 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 10만여 개가 조기 완판됐다고 12일 밝혔다.​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는 세븐일레븐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단독 판매한 상품으로 미니 캐리어 3종과 중형 캐리어 1종으로 구성됐다.​지난 빼빼로데이에도 3만 여개의

    2023-02-12 변상이 기자
  • 올해 백화점 매출 전망 '흐림'… 경기위축에 명품보단 해외여행

    코로나 팬데믹 종료에 따른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소비가 분산돼 올해 백화점 매출이 둔화할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난 분기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의 매출과 영업이익 신장률은 전년 대비 주춤했다.신세계백화점은 8분기 연속 최대 매출을 기록했

    2023-02-12 편집국 기자
  • SSG닷컴,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하루 1만5천개 팔려”

    SSG닷컴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 하루에 판매되는 상품 개수가 1만 5천여 개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럭셔리, 트렌디 브랜드를 아우르는 높은 상품 경쟁력과 특화 서비스가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SSG닷컴은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Monday Moon)’

    2023-02-12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