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아마존 이어 '구글' 제품 브랜드관 오픈… 글로벌 협력 강화
11번가는 구글(Google)과 협력해 국내 정식 출시한 구글의 다양한 기기들을 한 데 모아 판매하는 ‘Google 제품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구글의 ▲네스트(AI 스피커) ▲핏빗(스마트워치) ▲크롬캐스트(미디어 스트리밍 기기)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2023-02-20 강필성 기자 -
"알바비 가불 해드립니다"… CU, 급여 선지급 서비스 도입
편의점 아르바이트 급여를 미리 당겨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생긴다.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핀테크 스타트업 페이워치와 손잡고 스태프 급여 선지급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0일 밝혔다.CU의 급여 선지급 서비스는 스태프가 정해진 급여일 이전에 급전이 필요할 때 급여의
2023-02-20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반쪽 지배구조 개편에 복잡해진 계열분리 시나리오
현대백화점그룹의 지주회사 전환이 절반의 성공에 그쳤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최대주주로 있는 현대백화점의 인적분할이 주주총회에서 부결된 반면 그의 동생 정교선 현대백화점그룹 부회장이 최대주주로 있는 현대그린푸드의 인적분할만이 주총을 통과했기 때문이다.통상 인적분
2023-02-20 강필성 기자 -
마켓컬리, ‘그릭요거트 맛집’ 기획전 개최… 최대 30% 할인
컬리는 그릭요거트와 각종 토핑 등 130여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그릭요거트 맛집’ 기획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그릭요거트는 일반 요거트에 비해 단백질과 칼슘 등의 함량이 높아 세계 5대 슈퍼푸드로 손꼽히고 있다. 든든함에
2023-02-19 강필성 기자 -
슈콤마보니, 20주년 맞아 대대적 마케팅 전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는 올해 20주년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활동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슈콤마보니는 2003년 론칭 이래 여성들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국내 대표 패션 슈즈 브랜드로 자리매
2023-02-19 강필성 기자 -
CU, 딸기로 만든 맥주·셀쳐·막걸리 출시
편의점이 딸기 술로 여성 애주가들을 공략한다.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다양한 맛과 가벼운 도수의 술을 선호하는 2030 여성 고객들의 음주 취향을 겨냥해 겨울~봄 제철 과일인 딸기로 만든 주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CU는 지난해 말 업계 최초로 주류 전담 부서
2023-02-19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을지로 촙촙 RMR’ 2종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에서 MZ세대가 열광하는 을지로 맛집 메뉴를 줄 서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코리아세븐의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최근 메뉴를 모티브로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힙지로 맛집 로드의 다양
2023-02-19 강필성 기자 -
GS25, 업계 최대 규모 상품 트렌드 쇼 개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서울 aT센터를 시작으로 부산 벡스코에서 ‘GS25 상품 트렌드 전시회 2023(GPS 2023)’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GS25 상품 트렌드 전시회는 편의점 업계 최대 규모의 행사다. 전국 1만6000여 가맹점의 경영주 및
2023-02-19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연남동에 ‘벨리곰의 비밀아지트’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홈쇼핑은 145만 팬덤을 보유한 ‘벨리곰’을 내세운 ‘벨리곰의 비밀아지트’ 팝업스토어가 오는 26일까지 MZ세대 핫플레이스인 서울 연남동에서 운영된다고 19일 밝혔다.‘벨리곰의 비밀아지트’는 벨리곰의 주요 팬층인 MZ세대가 몰리는 연남동에서 젊은 고객과 소통하고,
2023-02-19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최대 120만원 적립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출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이 연 최대 120만원을 적립할 수 있는 제휴 카드를 선보인다.이마트는 트레이더스는 고객들에게 최대 혜택을 주기 위해 삼성카드와 협업, ‘TRADERS CLUB 삼성카드’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TRADERS CLUB 삼성카
2023-02-19 강필성 기자 -
롯데百, 샴페인 기획전 ‘비포 스프링’ 페스티벌
롯데백화점은 인기 샴페인과 와인을 총망라한 ‘비포 스프링 페스티벌 (Before Spring Festival)’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롯데백화점의 샴페인 매출 신장률은 35%로 와인 시장의 양대 축인 레드 와인의 신장률을 약 20% 포인트 가량
2023-02-19 강필성 기자 -
롯데온, 패션MD가 제안하는 ‘봄 트렌드’ 기획전 진행
롯데온이 봄 패션을 제안한다.롯데온은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MD가 먼저 입어보는 2023 봄 트렌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 봄 패션 트렌드와 함께 신상품을 소개하고, 백화점 패션 및 잡화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
2023-02-19 강필성 기자 -
컬리, 피부 고민별 성분제안 ‘스킨케어 대백과’ 기획전 진행
‘뷰티컬리’를 운영하는 컬리는 오는 23일까지 피부 고민에 적합한 유효 성분을 담은 360 여 개 상품을 최대 64% 할인하는 ‘스킨케어 대백과’ 기획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뷰티컬리에서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은 차가운 기온과 바람에 떨어진 탄력과 수분으로 인해 트러블
2023-02-18 강필성 기자 -
현대리바트도 뛰어든 중고가구 플랫폼… '배송·설치 서비스'로 차별화
현대리바트가 가구업계 최초로 중고거래 플랫폼 사업을 전개한다. 중고 거래 규모는 매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기준 25조원으로 추산되는 가운데 가구만 전문적으로 거래하는 중고 플랫폼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17일 현대리바트에 따르면 리바트몰 쇼핑
2023-02-17 변상이 기자 -
쿠팡, '2년 만에 10배' 매출 뛴 중소기업에 '깜짝 커피' 선물
쿠팡이 단기간에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에 등극한 중소 업체 전 직원에게 커피를 선물했다. 쿠팡 입점 전에는 대중 인지도가 낮았지만, 입점 이후 빠르게 성장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중소기업에게 보내는 ‘깜짝 선물 응원’이다. 쿠팡은 지난 7일과 9일에 남
2023-02-17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