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정판 스니커즈' 경품 내건 이마트24, MZ세대 공략
이마트24가 금융 업계에 이어 리셀 업계와 협업을 통한 MZ세대 잡기에 나섰다. 이마트24는 무신사가 만든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과 손잡고 최대 50만~100만원 솔드아웃 포인트와 50만원~100만원 상당의 한정판 스니커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
2021-08-03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미래 디지털 편의점 'DT 랩 스토어' 오픈
편의점 업계에 디지털 기술의 상용화를 통한 플랫폼 혁신을 꾀하려는 움직임이 가속화되고 있다.코리아세븐의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롯데정보통신과 협업, 차세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점포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정책과 시스템을 연구하는 ‘DT 랩(Lab) 스토어’를
2021-08-03 강필성 기자 -
코로나19 속 추석…백화점업계, '비대면' 사전 선물 예약 확대
백화점 업계가 '추석 선물'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코로나19 장기화 속 두 번째 맞이하는 추석에 '비대면 서비스' 승부처를 뒀다. 모바일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게 구성하고, 온라인 전용 물량도 대폭 늘려 추석선물 수요를 잡는다는 계획이다.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
2021-08-03 한지명 기자 -
기로에 선 SSM… '퀵커머스' 거점으로 돌파구
기업형슈퍼마켓(SSM)이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올 상반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의 매출이 늘어난 것과 달리, SSM은 유일하게 매출이 감소했다. 이들 업체는 즉석조리식품 구색을 늘리고 배송 서비스를 강화해 차별화를 꾀한다는 방침이다.3일 산업통상
2021-08-03 한지명 기자 -
임직원도 몰랐던 '노쇼 주총'… 멈춰선 남양유업
"내부 분위기는 최악입니다. 여기저기 이직을 준비하는 직원들만 있는 것 같아요."남양유업 한 직원의 말이다. 실제 전·현직 남양유업 임직원에 따르면 회사 측은 최근 홍원식 전 남양유업 회장의 ‘노쇼 주주총회’ 이후 최악의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 홍 전 회장 측에서 예고
2021-08-03 강필성 기자 -
롯데百, 추석선물 사전 예약 “미리 구매 하세요”
롯데백화점은 오는 6일부터 26일까지 21일간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2021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진행되는 사전 예약 판매 품목은 축산, 과일, 수산 등 신선식품 68여종과 건강식품 60여종, 주류 10여종, 가공식품 60종
2021-08-03 강필성 기자 -
이마트-SSG닷컴, 언택트 추석선물 사전예약 개시
이마트가 추석 영업에 본격 시동을 건다. 이마트는 오는 5일부터 9월 6일까지 총 33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3번째 명절인 만큼, 이마트는 올 추석 세트 판매 기간 역시 언택트
2021-08-03 강필성 기자 -
SSG닷컴, ‘말복 라방’ 전복·민물장어 30% 할인 판매
SSG닷컴이 10일 말복을 앞두고 무더위로 지친 기운을 북돋아 줄 ‘보양식 특집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방송에서는과거 인기를 끌었던 ‘VJ특공대’의 방송 포맷을 차용해 상품을 소개하는 등 쇼핑의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SSG닷컴은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한
2021-08-03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베트남 남사이공점 옥상에 태양광 발전 설비 운영
롯데마트는 베트남 호치민시에 위치한 남사이공점 매장 옥상에 1765㎡ 면적 규모의 태양광 발전 설비를 설치했다고 2일 밝혔다. 베트남 남부 지역은 태양광 방사량이 높은 지역이다. 베트남 내에서도 옥상 태양광 발전 설비는 전력생산에 있어서 성장 잠재력이 높은 방
2021-08-02 강필성 기자 -
나영호 롯데온 대표, 하반기 승부수 띄운다… "독자생존 자신"
롯데쇼핑이 이커머스 시장 공략을 정비에 나선다. 롯데쇼핑 통합몰인 롯데온(ON)에 과감하게 힘을 실어주면서 독자생존의 전략을 모색하기로 한 것. 경쟁사인 신세계그룹이 이베이코리아를 인수하기로 하는 등 이커머스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나영호 이커머스사업부 대표
2021-08-02 강필성 기자 -
CJ온스타일, 패션·뷰티 강화… '브룩스 브라더스· 센존' 영입
CJ온스타일이 해외 대형 브랜드를 영입하며 올해 하반기 패션·뷰티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CJ ENM 커머스부문은 지난 5월 론칭한 신규 브랜드 ‘CJ온스타일’에 패션 성수기인 FW시즌에 대형 브랜드를 전격 영입, 성장 드라이브를 가속화한다고 2일 밝혔다.이를
2021-08-02 강필성 기자 -
로맨틱침대가 '990원'… 레이디가구, 추첨 이벤트 진행
레이디가구가 자사앱(APP)을 통해 인기 가구 아이템을 '990원'에 판매하는 래플(추첨) 이벤트를 2일부터 진행한다.레이디가구 앱 전용 추첨 이벤트는 8월 한 달 동안 2회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진행 이벤트 상품은 스칸딕 시리즈 스테디셀러인 로맨틱침대다. 슈퍼싱글(
2021-08-02 임소현 기자 -
롯데百, "상반기 반찬 매출 2배↑"…반찬 코너 대폭 강화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인해 집밥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반찬’이 백화점 식품관의 효자로 떠올랐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2019 가공식품 세분시장 현황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반찬 시장 규모는 2019년 기준으로 2조원을 상회했다. 코로나 여파로 시장의
2021-08-01 한지명 기자 -
롯데온, 2일부터 일주일 간 '퍼스트먼데이' 개최
롯데온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롯데온 8월 퍼스트먼데이’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퍼스트먼데이에는 약 4000만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2일 퍼스트먼데이 당일에는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추가 즉시 할인 혜
2021-08-01 한지명 기자 -
이마트, 건기식 '바이오퍼블릭' 두 달 만에 17만개 판매
이마트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퍼블릭(Biopublic)이 출시 약 두 달 만에 17만개 판매고를 올렸다고 1일 밝혔다.이마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난 6월 바이오퍼블릭을 론칭해 소비
2021-08-01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