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TV쇼핑, 인기 캠핑용품 온라인 최저가 판매

    신세계TV쇼핑이 캠핑 시즌을 맞아 캠퍼들을 사로잡기 위한 ‘최저가 캠핑용품’ 판매 확대에 나선다.먼저, 오는 21일 오전 10시 모바일 생방송 ‘신세계TV쇼핑 라이브’와 온라인몰을 통해 미국의 국민 캠핑 브랜드 ‘오작트레일’의 ‘22종 올인원 세트 상품’을 단독 방송하

    2021-04-20 한지명 기자
  • ‘창립 21주년’ 롯데슈퍼, 신선식품 및 생필품 최대 50% 할인

    롯데슈퍼가 창립 21주년을 맞아 21일부터 27일까지 ‘21살 생일파티’를 테마로 창립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최근 물가가 고공행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것에 맞춰, △ 고객 인기 생필품 할인전 △ 맛과 신선함을 모두 잡은 창립 신선기획 △

    2021-04-20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남성명품 102.2% 성장”…버버리 등 신규 MD 추가

    봄을 맞아 백화점을 찾은 남성들이 패션 장르 신장률을 이끌고 있다. 올해 남성 명품 의류, 잡화 성장률은 여성보다 더 높아 눈길을 끈다.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신세계백화점의 남성 명품 장르 신장률을 살펴보면 전년보다 68.2%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3월부터 4월 1

    2021-04-20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조항목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14년 이끈 도상철 대표 사의

    NS홈쇼핑은 19일 이사회를 열고 오는 5월 1일부로 공동대표 체제에서 조항목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의 변경을 의결했다고 밝혔다.도상철 대표이사는 2002년 11월 13일부로 임원으로 합류해 14년간 NS홈쇼핑을 이끌어왔다. 고객경영지원본부를 맡아 고객중심 경영

    2021-04-19 한지명 기자
  • CU, 몽골 핵심 점포에 '라인프렌즈' 숍인숍 입점

    BGF리테일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손잡고 몽골 CU 점포에서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 상품을 선보인다.라인프렌즈는 전세계적으로 2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

    2021-04-19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베트남 15호점 ‘냐짱 골드코스트점’ 오픈

    롯데마트는 오는 20일, 베트남 15호점이자 해외 64호점인 ‘냐짱 골드코스트점’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2019년 2월, 하노이에 문을 연 ‘꺼우져이’점 이 후 2년만의 베트남에서 문을 여는 점포다.당초 2020년 4월 오픈 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확산

    2021-04-19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초대형 행사 ‘광클절’ 개최…“지원금 100억 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10일 간 100억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2500개 브랜드, 총 5000억원의 물량을 할인 판매하는 초대형 쇼핑 행사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광클절’은 업계 최대 규모로 진행하고 있는 롯데홈쇼

    2021-04-19 강필성 기자
  • 이마트24, 카카오톡 입점…배달점포 1000점 확대

    이마트24가 배달 서비스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이마트24 카카오톡 주문하기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통해, 배달 앱 ‘요기요’에 이어 카카오톡으로도 이마트24 배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이마트24는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플랫폼으로 배달서비스를

    2021-04-19 강필성 기자
  • CJ오쇼핑, 우수 中企 협력사에 연구개발비 지원

    CJ오쇼핑이 당사 중소기업 협력사 중 10곳을 선발해 연구개발(R&D)비 총 3억원을 지원한다. 올해 세 번째 시행하는 연구 개발비 지원 제도는 기업 경쟁력 강화와 직결되며 중소 협력사 도약의 초석이 된다는 평이다.CJ오쇼핑은 사업 계획 및 성장 잠재력

    2021-04-19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 아르헨티나 와인 ‘트리벤토’…3년간 매출 5배↑

    롯데칠성음료의 아르헨티나 산 와인 ‘트리벤토(Trivento)’가 작년 한 해 동안 사상 최대의 실적을 거두며, 국내 와인 시장에 아르헨티나 와인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롯데칠성음료는 작년 말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와 공동 기획해 선보인 ‘트리벤토 리저브 리미티드 에

    2021-04-19 강필성 기자
  • "무신사에서 산 제품, GS25에서 현금 결제 한다"

    GS25와 랄라블라 등 1만5000여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GS리테일과 회원수 840만의 대표적인 MZ세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손을 잡았다.19일 GS리테일은 무신사와 △결제 시스템의 독점 연동 △무신사 자체 브랜드 패션 상품의 판매 △상호 간의 보유 플랫폼

    2021-04-19 한지명 기자
  • GS홈쇼핑, '부릉' 메쉬코리아 지분 19.53% 인수…합병 시너지 강화

    GS홈쇼핑은 배달 서비스 '부릉'(VROONG)을 운영하는 물류회사인 메쉬코리아의 지분 19.53%에 대한 인수를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GS홈쇼핑은 네이버에 이어 메쉬코리아 2대 주주가 됐다.이번 인수는 휴맥스 등 기존 주주들의 지분을 넘겨받는 형태로

    2021-04-19 한지명 기자
  • 호텔롯데, 김해CC 주인됐다… 적자부담 커질까

    호텔롯데가 계열사인 롯데상사로부터 김해 컨트리클럽(CC)를 354억원에 인수한다. 롯데상사는 2년 전부터 김해CC의 매각에 나섰지만 마땅한 원매자를 찾지 못했던 상황. 호텔롯데가 이를 직접 사들이기로 하면서 계열사의 부담을 해소해줬다는 평가가 나온다. 하지만

    2021-04-19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다이소, 위메프, 전자랜드 外

    ◇ 아성다이소, 가정의 달 맞아 '디즈니 위니 더 푸 시리즈' 출시아성다이소가 ‘디즈니 위니 더 푸 시리즈’ 를 출시한다.이번 시리즈는 다양한 세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디즈니 위니 더 푸’ 캐릭터를 활용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할 수

    2021-04-19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GS리테일, 스타벅스, 현대L&C 外

    ◇GS리테일, 편의점 최초 PB상품 '역직구' 형태로 수출GS리테일이 자체 브랜드(PB) 상품 '유어스'가 포함된 협업 박스 상품을 역직구 사이트 '대박'을 통해 수출한다. 국내 편의점 업계에서 PB 상품을 역직구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역직구란 해외 소비자가

    2021-04-18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