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 프리미엄 빵 인기…고급 핫도그, 샌드위치 강화
밥 대신 빵, 일명 ‘빱’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빱’ 중에서도 프리미엄 상품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이마트24는 프리미엄 샌드위치 등 3000원 이상 조리빵 매출을 확인한 결과 지난해 하반기 전년 동기 대비 55%, 올해 1분기 전년 동기 대비 117% 증가
2021-04-18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CA저장 ‘사과’ 선봬 “과일 물가 잡는다”
국민 과일 가격 안정에 롯데마트가 나선다.롯데마트는 최근 고공행진하는 과일 가격으로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22일부터 일주일간, CA 저장 사과를 시세 대비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CA 저장 사과는 온도와 습도 및 공기 중의
2021-04-18 강필성 기자 -
롯데百, ‘폴로 랄프 로렌’ 팝업 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이 미국 고급 캐주얼 브랜드인 ‘폴로 랄프 로렌’과 손잡고 21일부터 5월 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폴로 캔디 컬러 샵’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최근 패션 시장에 뉴트로 감성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9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폴로 랄
2021-04-18 강필성 기자 -
SSG닷컴, 어린이날 선물대전 “미리 마련하세요”
SSG닷컴은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완구 및 유아동 용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어린이날 선물대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미리 선물 구매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선착순 할인 쿠폰과 금액 적립 혜택, 경품 이벤트는 물론,
2021-04-18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MZ세대 위한 60개 브랜드 발굴 나서
신세계백화점이 신규 패션잡화 브랜드를 발굴해 온라인으로 선공개하고 차후 오프라인에서 팝업 기회를 제공한다.신세계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SSG닷컴에서 열리는 ‘신상템 쇼케이스 기획전’에서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찾아낸 2030세대 인기 브랜드 60여 개를 모아 판매한
2021-04-18 강필성 기자 -
이마트-KB국민은행, 쇼핑·적금 연계 ‘이마트 국민 적금’ 출시
이마트가 KB국민은행과 손잡고 쇼핑과 적금을 연계한 ‘이마트 국민 적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이마트 국민 적금’은 매월 10만원씩 1년간 납입하는 상품으로 이마트 매장에서 연간 1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고 연 10.0%(우대이율 포함)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
2021-04-18 강필성 기자 -
신세계면세점, 7월 강남점 영업종료…“생존 위한 사업 재편”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7월 센트럴시티 내 운영중인 강남점의 영업을 종료한다.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은 지난 2016년 개별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지역 관광 거점을 목표로 신규 사업권을 취득했으나 코로나 확산세가 지속되며 점포 운영을 이어갈 수 없다고 판단, 영업을 중
2021-04-16 강필성 기자 -
백화점,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고객몰이 총력전
백화점 업계가 순조로운 회복세를 보이는 봄 세일 마지막 수요를 잡기 위해 본격적인 경쟁에 나서고 있다. 이번 주말을 끝으로 정기세일이 종료되는 만큼 막바지 수요 확보를 위해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모처럼 매출이 회복되고 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
2021-04-16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세븐일레븐, AK플라자, 롯데하이마트 外
◇세븐일레븐, 서울 쪽방촌 어르신에 ‘건강간식키트’ 전달세븐일레븐은 서울지역 쪽방상담소에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간식키트’를 제작해 전달했다.세븐일레븐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15일 서울 중구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건강간
2021-04-16 한지명 기자 -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도서 카테고리 거래액 10배 ‘껑충’
국내 e커머스 시장의 치열한 물류 경쟁 속에서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의 ‘벤더플렉스’ 방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쿠팡, 마켓컬리, 네이버쇼핑 등의 치열한 물류센터 투자 경쟁 속에서도 이베이코리아는 돋보이는 행보를 보이는
2021-04-15 강필성 기자 -
위메프오, 단건배달 도입…쿠팡·배민과 배달 경쟁
위메프오가 한번에 1건의 주문만 배달하는 단건 배달에 나선다. 쿠팡의 배달앱 쿠팡이츠가 불을 당긴 단건배달 경쟁에 업체들이 잇따라 뛰어드는 모양새다.위메프오는 위치 기반 서비스 개발업체인 LK ICT와 업무협약을 맺고, 음식 주문과 배달 라이더를 일대일로 연결하는 시스
2021-04-15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하이주얼리 브랜드 강화…부첼라티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0일 명품관에 이탈리아 하이주얼리 브랜드 ‘부첼라티’를 국내 최초로 오픈, 명품관의 하이주얼리&워치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1919년에 창립된 부첼라티는 100년 역사를 자랑하며 특별한 색의 흔하지 않은 원석을
2021-04-15 강필성 기자 -
CJ오쇼핑, 모바일 자체브랜드 확대… 취향저격 시장 공략
CJ오쇼핑이 지난해부터 시작한 모바일 PB 사업을 전방위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최저가, 물량, 배송속도 경쟁에 매몰되어 있는 유통시장 경쟁에서 벗어나 취향 맞춤형 니치마켓을 공략하며 모바일 시장에서 차별화를 꾀한다는 포부다. 아트웍스코리아, 다다엠앤씨 등 별도 판
2021-04-15 강필성 기자 -
"클라우드 마시는 BTS"… 맥주업계, 성수기 앞두고 마케팅 경쟁
맥주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마케팅 경쟁을 본격화 하고 있다. 리뉴얼 제품의 TV 광고를 비롯해 글로벌 슈퍼스타를 모델로 발탁하는 등 총력전을 펼치는 것. 올해를 기점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경쟁도 덩달아 뜨거워지
2021-04-15 강필성 기자 -
KT&G, 2030년까지 업무용 차량 '친환경차'로 전환… ESG 경영 박차
KT&G가 2030년까지 총 1200여 대의 업무용 차량 전체를 친환경차로 바꾼다. 온실가스 감축 등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ESG경영의 일환이다.KT&G는 14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한국형 무공해차 전환 100(K-EV100)' 제2차 선언
2021-04-15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