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물산, 롯데쇼핑·호텔롯데 지분 전량 매입 "역량 강화 발판"

    롯데물산이 롯데쇼핑과 호텔롯데가 보유하고 있는 롯데월드타워, 몰 지분 등을 1조4000원에 인수한다.롯데물산은 롯데월드타워몰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과 미래 기업 가치를 높이기 위해 기존에 롯데쇼핑(15%), 호텔롯데(10%)이 가진 지분을 전량 매입하기로 했다고 22일

    2021-04-22 한지명 기자
  • "평균 매출 3배 껑충"… 빅스마일데이 판매자 줄 선다

    이베이코리아의 대규모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매각을 앞둔 상황에서 진행하는 마지막 연합 프로모션인 만큼 규모와 혜택이 더욱 커졌다.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2017년 11월부터 지난해 11월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한 행사로, G마켓과

    2021-04-22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홈앤쇼핑, G마켓, 신세계면세점 外

    ◇ 홈앤쇼핑, ‘꽃 정기배송’ 판매로 화훼업계 지원홈앤쇼핑이 코로나19로 침체된 화훼업계 활성화를 위해 꽃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을 선보인다.홈앤쇼핑은 코로나19로 경조사 등 각종 행사에 따른 화훼 수요가 침체된 가운데 화훼농장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꽃 정기배송 서

    2021-04-22 한지명 기자
  • 유통업계, 수장 교체로 위기 반등·분위기 쇄신 '1석 2조'

    유통업계에 거친 ‘인사 태풍’이 몰아치고 있다. 침체된 내부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새로운 ‘혁신’ 동력을 마련하겠다는 의지와 함께 더욱 치열해지는 온·오프라인 경쟁 속에서 업체들의 위기감이 인사를 통해 고스란히 나타나고 있다는 평가다.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유통

    2021-04-22 한지명 기자
  • 티몬, 슈퍼세이브회원 구매액 3.4배↑… "작년보다 많이 샀다"

    티몬은 3월 자사 유료멤버십 슈퍼세이브 회원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체 구매액과 건당 평균 구매액이 지난해 동기간 대비 각각 3.4배, 2.4배 상승했다고 22일 밝혔다.슈퍼세이브 회원이 햇수가 지날수록 티몬에서 더 많이 사고 한번 구매할 때 금액도 커진 것으

    2021-04-22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힘 빠지는 조항목 단독 대표체제… 옥상옥 논란

    최근 NS홈쇼핑의 대표이사 체제를 두고 뒷말이 무성하다. 도상철 NS홈쇼핑 사장이 공동대표에서 물러났지만 이사회에 남아 여전히 경영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된 조항목 NS홈쇼핑 부사장 체제에 힘이 빠지게

    2021-04-22 강필성 기자
  • 롯데百 잠실점, ‘싱어게인’ TOP3 언택트 콘서트 진행

    롯데백화점이 오는 23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봄맞이 힐링 언택트 콘서트 ‘ALIVE 랜선CONCERT : 싱어게인 All-Live’를 진행한다.봄은 각종 뮤직 페스티벌의 계절로 불리지만 지난해부터 시작된 코로나 사태로 콘서트를 찾아보기 힘들다. 이에 롯데

    2021-04-22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앞당겨진 수박철…‘고당도 수박·까망 애플 수박’ 선봬

    수박 제철의 시작이 4월로 당겨졌다. 4월부터 낮 기온이 22~3도를 넘어서는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이마트가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의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이마트는 오는 4월 22일부터 신세계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수확한 봄 수박을 한 통 당 3000원씩 할인

    2021-04-22 한지명 기자
  • 과일 용기도 친환경…롯데마트, ‘무라벨 대방울토마토’ 판매

    ‘무(無)라벨 생수’에 이어 ‘무(無)라벨 대추방울토마토’가 온다.롯데마트가 22일부터 서울역점, 잠실점, 서초점 등 60여개 점포에서 ‘무라벨 새벽 대추방울토마토’를 판매한다. 가격은 7980원(1kg/팩)‘이다.무라벨 새벽 대추방울토마토는 용기에 부착돼 있는 라벨을

    2021-04-22 한지명 기자
  • '에루샤'가 백화점 4월 매출 견인… 루이비통 매출 103% '껑충'

    백화점이 봄을 맞아 본격적인 매출 회복세에 들어간 가운데, 일등 공신은 다름 아닌 '명품' 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백화점 별로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전년 동기 대비 적게는 50%, 많게는 100%가량 매출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명품 브랜드의 지속적

    2021-04-21 강필성 기자
  • 롯데면세점, 뷰티 브랜드 '발몽' 단독 론칭… 亞 면세 최초

    롯데면세점이 아시아 면세점 최초로 스위스 명품 뷰티 브랜드 '발몽'(VALMONT)’을 21일부터 선보인다.발몽은 스위스 유기농 경작지인 피토-알파인 가든에서 재배한 식물과 알프스 빙하수 성분으로 제조한 트리트먼트 화장품이다. 스위스 셀룰라 코스메틱 기술을 30년 넘게

    2021-04-21 한지명 기자
  •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로 구매하면 협업 식당 '콜키지 프리'

    GS리테일이 지난해 7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선보인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의 서비스를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한다.GS리테일은 편의점 업계 최초로 ‘와인25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콜키지 프리’는 고객이

    2021-04-21 강필성 기자
  • 위메프, 포털 방식 최저수수료 '2.9%' 시행… PG수수료 포함

    위메프가 기존 오픈마켓 수수료 방식 대신, 포털 방식의 업계 최저 수수료인 2.9%를 도입한다.위메프는 지난 2월부터 테스트해온 신규 파트너사 대상으로 한 포털 서비스 방식의 수수료 정책에 대한 시범 운영을 끝내고, 앞으로 플랫폼 최저 수수료율인 2.9% 정책을 정식

    2021-04-21 강필성 기자
  • 한국에스티엘, 친환경 소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이쉘’ 론칭

    한국에스티엘이 지난 19일 자연친화적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마이쉘(My Shell)'을 공식 론칭했다. 한국에스티엘은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와 롯데쇼핑의 합작법인이다.마이쉘은 '일상으로의 여행'을 슬로건으로 정하고 모든 제품을 바다와 자연을 시각

    2021-04-21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티몬, 현대홈쇼핑, 다이소 外

    ◇ 티몬, 명륜진사갈비 2만원권 11% 할인 판매티몬이 21일 오전 8시부터 명륜진사갈비 2만원 금액권을 11% 단독 할인 판매한다.티몬에서 최초 선보이는 명륜진사갈비 2만원권 모바일 금액권은 ‘공유타임’을 통해 오늘 오전 8시부터 단 24시간 동안 선보인다. 공유타임

    2021-04-21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