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이 놀이다" 11번가, 예능형 라방 강화… MZ세대 공략

    MZ세대의 이목을 끄는 예능형 라이브방송이 대세다.11번가는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LIVE11)’에 쇼핑과 예능을 결합한 ‘쇼퍼테인먼트(Shopper-tainment)’ 코너들을 신설했다고 8일 밝혔다.‘라이브11’이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는 ▲집 밖에

    2021-03-08 강필성 기자
  • AK플라자, 대형복합문화공간 'AK&광명' 10월 오픈

    AK플라자가 오는 10월 경기도 광명시에 ‘AK&광명’을 오픈한다. AK플라자는 AK&광명을 대형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8일 AK플라자에 따르면, 오는 10월 오픈하는 AK&광명은 쇼핑, 문화, 숙박을 한 곳에서 모두 경험할 수 대형

    2021-03-08 한지명 기자
  • 현대百면세점, 고객과 만든 로고송 ‘여행갓따옴송’ 공개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지난 2일 고객과 함께 만든 ‘여행갓따옴송’ 로고송을 공개해 게시 7일만에 누적 250만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공개한 ‘여행갓따옴송’은 여행의 설렘과 기대감을 담은 약 40초 가량의 중독성 있는 짧은 음원이다. 가사 제작

    2021-03-08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GS홈쇼핑, CU, G마켓 外

    ◇ GS홈쇼핑, 소셜벤처 창업지원 사업 참가자 모집GS홈쇼핑이 청년 소셜벤처 창업 지원 사업 ‘에코 소셜임팩트 프로젝트’ 4기 참가자를 다음 달 29일까지 모집한다.'에코 소셜임팩트 프로젝트'는 지속 가능한 환경제조 분야 소셜벤처를 창업하고 싶은 예비 창업자 혹은 초기

    2021-03-08 한지명 기자
  • 소주 접은 신세계, 이번엔 맥주시장 노크… 주당 입맛 잡을까

    소주로 ‘쓴맛’을 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맥주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이마트·신세계백화점·이마트24·트레이더스 등 신세계그룹의 막강한 유통망과 결합해 국내 맥주 시장에 판도 변화가 찾아올지 업계의 관심이 쏠린다.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그룹 이마트 자회사

    2021-03-08 한지명 기자
  • AI 플랫폼부터 물류까지… 화장품회사의 변신, 이유있었네

    화장품 업계가 올해 주주총회를 기점으로 신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한다. 지금까지의 전통적 화장품 사업만으로는 안정적인 성장을 확보하기 힘들다는 계산이 작용한 것. 이에 따른 신사업도 다양하다. 인공지능(AI) 플랫폼 개발부터 휴게음식점, 프랜차이즈, 식음료 사업

    2021-03-08 강필성 기자
  • 옥션, ‘제철 봄나물’ 특가전…봄동, 냉이 최대 30% 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8일부터 14일까지 ‘옥션 별미’ 프로모션을 열고, 제철 봄나물을 할인 판매한다.옥션 별미는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신선식품을 모아 소개하는 옥션의 대표 신선식품 프로모션으로, 품질 불만족 시 무료

    2021-03-07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全점포로 확대

    현대백화점이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을 확대 운영한다. ‘365 리사이클 캠페인’은 헌 옷·신발·가방 등 재판매가 가능한 품목을 고객들로부터 상시 기부받는 업계 유일의 친환경 캠페인이다.현대백화점은 오는 8일부터 ‘365 리사이클 캠페인’

    2021-03-07 강필성 기자
  • 현대리바트, 윌리엄스 소노마 매장 3개 잇따라 오픈

    현대리바트가 미국 1위의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의 콤팩트 매장을 연이어 열며 영업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윌리엄스 소노마(Williams-Sonoma)’ 더현대 서울점과 ‘웨스트 엘름(West

    2021-03-07 강필성 기자
  • [포토] 갤러리아百, 15억원 상당 ‘예거 르쿠르트’ 3종 전시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14일까지 스위스 명품 시계브랜드 ‘예거 르쿨트르’의 마스터피스 전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예거 르쿨트르 하이피스 전시에는 ▲마스터 그랑 트래디션 투르비옹 셀레스트 ▲리베르소 트리뷰트 자이로 투르비옹 ▲마스터 울트라

    2021-03-07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소용량 프리미엄 식빵 ‘건포도식빵’ 출시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집콕, 근거리 소비 트렌드에 따라 수요가 급증한 상품군 중 하나를 꼽자면 식빵을 빼놓을 수 없다.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식빵 매출은 전년대비 두 배 이상 신장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도 식빵 인기는 여전

    2021-03-07 강필성 기자
  • CU, 벤티 사이즈 델라페 아이스드링크 출시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업계 최초로 벤티 사이즈 컵얼음과 델라페(delaffe) 아이스드링크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CU가 이번에 선보이는 벤티 사이즈 컵얼음은 기존 대용량 컵얼음인 ‘빅컵얼음(230g) 보다 두 배 가량 커진 400g 용량의 상품이다. 이에 따

    2021-03-07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캠핑 필수아이템 한달 반 빨리 선보인다

    캠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를 거치며 대세 여가문화로 떠올랐다. 기상청이 발표한 날씨 전망에 따르면 올해 3월 중순부터 4월 중순까지 평년보다 기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캠핑족들은 이른 봄부터 본격적인 캠핑 준비에 돌입했다.이마트는 고객의 캠

    2021-03-07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3cm 두께의 본인 스테이크가 대세

    최근 맛있는 음식에 대한 수요를 뛰어 넘어 시각적으로도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음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레스토랑에서 먹던 음식을 집에서 먹는 고객이 늘고, 비용과 상관없이 개인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가

    2021-03-07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아웃도어 매출 ‘쑥’…‘산린이’ 늘었다

    신세계백화점의 아웃도어 매출이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일명 ‘산린이(등산+어린이를 뜻하는 신조어)’로 불리며 산을 찾는 젊은 고객이 늘어나고, 신학기가 시작하며 관련 수요가 급증한 탓이다.인증 문화에 친숙한 2030 MZ 세대들이 ‘도장깨기’ 하듯 등산을 즐기는 경

    2021-03-07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