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百,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셀럽스 픽’ 론칭
롯데백화점이 3월 15일(월) 본점에서 새로운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셀럽스픽(Celeb’s Pick)’을 론칭한다.셀럽스픽은 말 그대로 식품 명인과 요리연구가 등 국내 푸드 셀럽이라고 불리는 이들이 선택한 상품과 그 상품을 원재료로 한 밀키트를 한데 모아 선보이는 편
2021-03-14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새벽에 수확한 딸기 드세요” 20% 할인 판매
이마트는 고온(高溫)에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새벽에 수확한 딸기’를 본격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총 준비 물량은 지난해보다 50% 늘어난 60만 팩이다.‘새벽에 수확한 딸기(1.2kg/특 1만900원, 상 9900원)’는 이름 그대로 새벽에 수확해 당일 정오까
2021-03-14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3월 등교·봄 날씨에 아동 매출 133% 신장
3월 들어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고, 신학기 등원·등교가 시작되며 아동용품 시장도 들썩이고 있다. 그 동안 실내 생활에 주춤했던 간절기 아우터 매출이 성장하는 모양새이며, 외출 증가로 유모차 등의 수요도 늘었다.실제로 신세계백화점의 지난달 아동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
2021-03-14 한지명 기자 -
“혼수 준비 한 번에” SSG닷컴, 온라인 ‘웨딩 박람회’ 개최
SSG닷컴이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가전, 주방, 침구, 주얼리, 시계 등 혼수용품을 최대 56% 할인하는 ‘새봄 웨딩박람회’ 프로모션을 연다고 14일 밝혔다.15일부터 17일까지 LG전자 시네빔, 조선호텔 숙박 패키지, 까사미아 소파 등을 최대 40%
2021-03-14 한지명 기자 -
김범석 쿠팡 의장 "적자 아닌 투자… 국내 시장 집중"
“앞으로도 공격적이고 지속적이고 계획적으로 투자할 생각이다.”김범석 쿠팡 이사회 의장이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쿠팡의 데뷔전을 치룬 것과 관련 이같이 밝혔다. 김범석 의장은 11일(현지시간) 미국 주재 한국 특파원과의 온라인 간담회
2021-03-12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GS샵, NS홈쇼핑, GS25 外
◇ GS샵, ‘화애락과 함께하는 코트야드 호캉스’ 선봬GS샵은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정관장 여성 전문브랜드 ‘화애락큐’ 리뉴얼을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생방송 중 ‘정관장 화애락큐’ 6박스(판매가 58만5000원)를 구매하는 고객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2021-03-12 강필성 기자 -
신세계그룹, 세상에 없던 야구단 'SSG 랜더스' 엠블럼·로고 공개
신세계그룹은 12일 SSG 랜더스의 구단 팀 컬러와 엠블럼, 로고를 확정했다고 밝혔다.먼저, 구단을 상징하는 컬러로 ‘카리스마틱 레드’를 선정했다. ‘승리를 염원하는 열정’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붉은색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레드 컬러’는 신세계그룹을 상징하는
2021-03-12 강필성 기자 -
'새벽배송' 마켓컬리도 美 상장 준비… 김슬아 대표 "연내 목표"
마켓컬리가 쿠팡에 이어 미국 뉴욕증시 상장을 검토하고 나섰다. 쿠팡이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기업공개(IPO)를 성공적으로 치루면서 이에 대해 적극 추진하고 나서는 것.11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마켓컬리는 연내 상장을 위한 계획을 검토 중이
2021-03-12 강필성 기자 -
BAT그룹 "전 사업장에서 2050년까지 탄소 중립 실현"
BAT코리아는 BAT 그룹의 2020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보고서를 통해 환경분야에 강화된 핵심 목표를 12일 발표했다.BAT 그룹은 이번 발표를 통해 배출가스 저감 범위를 전체 사업 분야로 확장해 2050년까지 전 사업 내에서 탄소 중립을 실현할 계획이다. 사
2021-03-12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신진작가 작품 알릴수 있는 전시 공간 지원"
현대백화점이 자체 편집숍의 판매 공간을 활용해 신진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이색 전시를 연다.현대백화점은 6월 말까지 문화예술 스타트업 ‘오픈월’과 손잡고 자체 에이지리스(Ageless) 여성의류 편집숍 ‘코너스(CORNERS)’에 신진 작가 작품을 전시한다고 12일
2021-03-12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 '처음처럼' 더 순해진다 '16도'… '순한·진한처럼' 리뉴얼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월 ‘처음처럼’ 메인제품을 리뉴얼 한데 이어 ‘처음처럼 순한’과 ‘진한처럼’의 제품명을 변경하고 알코올 도수와 라벨 디자인을 새단장해 ‘처음처럼’의 라인업을 재정비한다고 12일 밝혔다. 제품명은 제품의 특성을 한눈에 알기 쉽도록 간결화했다
2021-03-12 강필성 기자 -
쿠팡, 상장 첫날 시총 100조원 돌파… 주당 49.3달러 마감
쿠팡의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의 상장 첫날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주당 63.5달러로 거래를 시작한 이후 최고 69.0달러까지 치솟으면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인 것. 이후 쿠팡의 주가는 주당 49.25달러로 장을 마감했지만 이는 공모가 대비 42.9% 상승한 규모
2021-03-12 강필성 기자 -
김범석 쿠팡 의장 “한강의 기적 만들었다”…NYSE 타종식 진행
김범석 쿠팡 이사회 의장이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한 쿠팡을 ‘한강의 기적’과 비교했다. 김 의장은 12일 NYSE 상장과 함께 CNBC 방송과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한국인들의 창의성이 ‘한강의 기적’을 만들었다”며 “우리가 이 믿을 수 없는 이야
2021-03-12 강필성 기자 -
GS25, 베트남 100호점 오픈… 외형 확장 본격화
GS25가 국내 편의점으로는 처음으로 베트남에 100호점을 열었다. GS25는 베트남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올 상반기에는 몽골에 진출하는 등 동남아시아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GS25는 베트남 빈증 지역의 랜드마크 빌딩 1층에 100호점(베트남GS25 베카맥스타워점)
2021-03-11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작년 PB상품 50만개 수출… 올해 더 늘린다
이마트24가 수출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이마트24는 오는 12일 PB상품(Private Brand) ‘아임이 민생라면(봉지)’ 35만개를 미국으로 수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 판매가격 기준 1억4000여만원에 해당하는 양이다. 이마트24로 리브랜딩 한지 3년여만에
2021-03-11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