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MZ세대 겨냥한 ‘아트 전시’ 선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정서적 위안과 특별한 경험을 위해 아트 전시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전시의 경우 온라인으로 대체할 수 없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롯데백화점과 롯데월드몰은 올 봄 소비문화와 트렌드를
2021-03-07 강필성 기자 -
SSG닷컴, 명품 최대 70% 할인…‘럭셔리 페어’ 개최
SSG닷컴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명품, 면세품,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럭셔리 페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SSG닷컴 명품 할인 프로모션은 상·하반기 1회씩 연 2회만 진행하는 행사로 신학기 및 소비 심리 등을 고려해
2021-03-07 강필성 기자 -
신세계 야구단, 팀명 ‘SSG LANDERS’ 확정
신세계그룹 야구단이 5일 팀명을 ‘SSG 랜더스(LANDERS)’로 확정했다.‘랜더스(LANDERS)’는‘인천’을 상징하는 인천국제공항과 인천항처럼, ‘인천’하면 누구나 떠올릴 수 있는 ‘인천’의 새로운 상징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은 팀명이다.인천은 비행기나 배를 타고
2021-03-05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주말 차량 2부제 시행…자율 방역
현대백화점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고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하기 위해 최근 서울 여의도에 개점한 ‘더현대 서울’에 대한 자율 방역 조치를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더현대 서울은 3월 한 달간 한시적으로 주말(토, 일) 동안 차량을 이용해 방
2021-03-05 강필성 기자 -
GS25, 우리밀과 보리 100톤 활용 ‘상생 스낵’ 출시
GS25가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상생 스낵을 통해 농가 소득증대에 앞장선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연간 100여톤의 국산 우리밀과 국내산 보리를 활용하는 상생 스낵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상생 스낵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와 소비감소,
2021-03-05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다회용 수송 포장재 시범사업’ 현장 적용
NS홈쇼핑은 환경부가 주관하는 다회용 수송 포장재 시범사업을 성공적으로 현장에 적용했다고 5일 밝혔다. NS홈쇼핑은 다회용 수송 포장재를 활용한 물류 및 배송 과정에 대한 협의와 테스트를 거쳐, 지난달 24일 방송한 ‘팽현숙 숙대국’을 시범사업의 첫 상품으로
2021-03-05 강필성 기자 -
"2년만에 봄바람"…유통업계, 신학기 특수 쏠쏠
유통업계가 새학기 특수 잡기에 나섰다. 정부가 신학기 개학을 연기하지 않겠다고 밝히면서 백화점과 아울렛 등 오프라인 매장과 이커머스를 중심으로 행사에 돌입했다. 이번 3·1절 연휴기간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두면서 확인한 소비심리를 ‘신학기 특수’로 이어가려는 것이다.&
2021-03-05 한지명 기자 -
GS홈쇼핑, 블록체인 명품 큐레이션 플랫폼 ‘구하다’에 투자
GS홈쇼핑은 국내 선도 수준의 블록체인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블록체인 명품 큐레이션 플랫폼 ‘구하다’에 투자를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 GS홈쇼핑은 ‘구하다’와 향후 블록체인 기반의 공동사업을 지속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GS홈쇼핑은 한국투자파트너스, 한국성장금융, 포스
2021-03-05 강필성 기자 -
M&A 뜨거운 감자 이베이코리아… '독이 든 성배' 될까
“국내 유통업계에서 5조원을 동원해서 인수할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최근 이베이코리아의 유력한 인수후보로 꼽히는 한 기업 관계자의 말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수익성에 타격을 입은 상황에서 거액의 자산을 인수합병(M&A)에 투자할 여력이
2021-03-05 강필성 기자 -
신세계TV쇼핑, 생활용품 PL ‘베네플러스(BENE+)’ 체험단 모집
신세계TV쇼핑이 오는 8일(월)부터 생활용품 자체브랜드(PL) 베네플러스(BENE+)의 상품 체험단 ‘베네피플’을 모집한다.‘베네피플’은 베네플러스(BENE+)의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리뷰하는 체험단으로 선정 시 신세계TV쇼핑에서 론칭하는 최신 생활용품을 무료로 사용해볼
2021-03-05 한지명 기자 -
신세계, '제주소주' 5년 만에 철수…맥주 사업 검토
신세계그룹이 지난 2016년 인수한 제주소주를 5년 만에 정리한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자회사인 제주소주는 전날(3일) 임직원 설명회를 열고 사업 철수 이유와 이후 처리 절차 등을 설명했다. 제주소주 직원들은 개별 면담을 통해 향후 이마트
2021-03-04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GS샵, CJ오쇼핑, 전자랜드 外
◇ GS샵, 소파 브랜드 에싸 론칭…가 성비·가심비 모두 충족GS샵은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CF속 핫한 소파 전문 브랜드 ‘에싸(ESSA)’를 공식 론칭한다.GS샵의 데이터홈쇼핑 GS MY SHOP은 오는 5일 에싸의 시에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를 첫 선
2021-03-04 한지명 기자 -
"기대이상이네~"… 롯데하이마트, '가전 아울렛' 매출 3.6배 급증
롯데하이마트의 새로운 도전이 시장에서 통했다. 지난 1월 이천아울렛 점포에 테스트 매장으로 선보인 ‘가전 상설 할인매장’이 매출 상승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경기가 불안정해진 만큼 저가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아울렛의 성장세에 힘입어 가성
2021-03-04 한지명 기자 -
편의점 업계, 화이트데이 총력전… 이색 상품 ‘풍성’
편의점 업계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색 상품을 출시하고 고객 몰이에 나선다. 콜라보 상품은 물론 다양한 캐릭터 상품 까지 등장하면서 선물을 고르는 소비자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4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오는 화이트데이는 편의점 독점 상품을 두고 치열한
2021-03-04 강필성 기자 -
식품·유통가, '필환경' 트렌드 이끈다… 친환경 경영 앞장
식품·유통업계가 친환경 수요에 발맞춘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필환경' 소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과 함께 기후위기로부터 환경을 지키기 위한 친환경 캠페인 ‘Let’s Bloom the
2021-03-04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