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식품관 투홈, 줄서서 먹는 '프렌치 와플' 한정 판매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은 오는 5일 크로플(크루와상+와플, croffle) 맛집 새들러하우스의 대표 상품 ‘프렌치와플’ 판매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새들러하우스’는 2018년 가로수길에 문을 연 베이커리로, SNS에서 입소문이 나
2021-03-04 강필성 기자 -
매일유업, 9년만에 '자사주' 상여금으로 쏜다… "성과엔 보상"
매일유업이 자사주를 상여금으로 임원들에게 지급한다. 지난 2012년 전직원에게 매일유업의 주식을 부여한 이후 자사주를 상여금으로 지급하는 것은 약 9년만이다. 매일유업은 이를 위해 사내 ‘스톡그랜트(stockgrant)’ 제도를 도입하고 '성과가 있는 곳에 보상'을 제
2021-03-04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2023년 온라인 매출 2.4조원"… 온라인 강자로 거듭날 것
홈플러스가 온라인과 오프라인 사업을 결합한 올라운드 플레이어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오프라인 인프라를 주축으로 전국의 온라인 고객들의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해 ‘올라인(Online+Offline)’ 강자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다.홈플러스는 본격적인 온라인 강자로 다시 거듭나
2021-03-04 강필성 기자 -
롯데쇼핑 “여성의 꿈 응원합니다” 리조이스 캠페인 전개
롯데쇼핑은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리조이스(Rejoice)’ 캠페인을 새로운 키워드로 재탄생시켰다고 4일 밝혔다. 여성의 자존감,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빛나는 당신을 위해’를 테마로, 대내외 공감대를 확대하고 여성 분야 캠페인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2021-03-04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오늘 수확·오늘 입고’ 농산물 도입 확대
롯데마트가 신선식품 초신선 강화의 일환으로 ‘오늘 새벽 수확, 오늘 매장 입고’ 농산물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오늘 새벽 수확, 오늘 매장 입고’는 생산자가 수확한 제품을 매장에서 판매하는데 2일 이상 걸리는 유통 구조를 절반으로 줄여, 고객에게 더욱 신
2021-03-04 강필성 기자 -
SSG닷컴, 창립 2주년 쇼핑축제 ‘쇼핑바이블’ 진행
SSG닷컴은 창립 2주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1주일 간 ‘SSG 쇼핑바이블’ 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매일 1만명에게 선착순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한편, 각기 다른 8개 브랜드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브랜드 대전’ 등 창립기념 행사에 걸
2021-03-04 강필성 기자 -
편의점 '마켓팅 플랫폼'으로… CU, 유튜브 을지로 탁사장과 콜라보
편의점이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인기 유튜브 채널과 손잡고 콘텐츠를 제작하고 관련 상품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CU는 오는 4일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과 손잡고 '을지로 탁사장 CU편'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
2021-03-03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와인 판매 고공행진… "올해도 3배 성장"
편의점이 빠른 속도로 와인 대표 구매처로 거듭나고 있다. 이마트24는 와인 매출이 매년 3배씩 증가하며 '와인 전문 편의점'으로써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24의 와인 매출은 2018년부터 매년 3배씩 증가했으며 올해 1월과 2월도 전년
2021-03-03 한지명 기자 -
롯데·신세계면세점, 서울세관 'W·E 인증'… 상생협력 앞장
롯데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이 서울본부세관의 ‘W·E 면세점’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서울세관이 올해 처음 도입한 ‘W·E 인증’은 면세업계와 중소·중견업체의 상생협력 분위기를 조성하고 수출성장을 견인하기 위한 제도다. 면세점의 중소·중견기업 매장면적 비율, 제품
2021-03-03 한지명 기자 -
"주류업계에도 봄은 온다"… 3사 3색 전략 살펴보니
주류업계가 봄철 특수기에도 기지개를 펴지 못하고 있다. 3월은 대학 입학·개강, 축제, 나들이 등으로 주류 소비가 많아지는 시절이다. 하지만 올해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이어지면서 사실상 유흥용 주류 시장이 ‘셧다운’을 맞았다. 침체된 유흥
2021-03-03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하이마트, CJ오쇼핑, 세븐일레븐 外
◇“엄마와 아이의 꿈 지원” 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 롯데하이마트는 3월 한 달 간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을 진행한다. 엄마와 아이의 꿈을 이루는데 보탬이 되는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릴레이 프로젝트다.이번 프로젝트는 올해 들어 두 번째
2021-03-03 한지명 기자 -
‘더현대 서울' 흥행에…서울 서부권 상권 커진다
현대백화점의 ‘더현대 서울’이 흥행 조짐을 보이면서 서울 서부 상권을 둔 백화점 업계의 경쟁이 본격적으로 막을 올렸다. ‘더현대 서울’이 최근 연휴에 일 매출 80억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면서 목표치를 뛰어 넘었다. 인근의 롯데백화점 영등포
2021-03-03 강필성 기자 -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MD, SSG닷컴서 구입 하세요
SSG닷컴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타벅스 텀블러 등 신규 MD를 출시하고 식품, 뷰티,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0일에는 한정판 캔디 상품도 ‘쓱라이브(SSG닷컴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인다.SSG닷컴은 3일 오
2021-03-03 한지명 기자 -
"3월7일은 삼치 데이" 롯데마트, 참치·삼치 연중 최저가 판매
롯데마트가 오는 3월 7일 ‘삼치-참치 데이’를 맞이해 4일부터 10일까지 삼치와 참치를 연중 최저 가격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삼치·참치 데이'는 해양부와 원양어업협회가 참치와 삼치의 소비 촉진을 위해 3월7일 발음에서 이름 붙여 공동으로 지정한 날로, 올해로
2021-03-03 한지명 기자 -
쿠팡, 美증시서 4조원 조달 목표…제2 알리바바 노린다
쿠팡이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 상장을 통해 최대 36억달러(약 4조200억원)를 조달할 예정이다. 쿠팡이 기업공개(IPO)에 성공할 경우 기업가치는 최대 510억달러(약 57조원)에 달할 전망이다. 2일 블룸버그에 따르면 쿠팡은 이번 기업공개(IPO)에
2021-03-02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