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 라방 '티비온' 파트너 매출 견인…월평균 매출 2.5배↑
티몬 '티비온(TVON)'이 충성고객 확보와 매출 향상을 견인하는 핵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티몬이 지난해 티비온에 입점했던 파트너사 매출을 분석한 결과, 방송 당월의 매출은 직전 3개월 월평균 매출보다 3.7배(269%)가량 높았으며, 방송 후 3개월간 월평
2021-03-02 한지명 기자 -
30살 '삼각김밥'의 변신은 무죄… CU, 가격 빼고 다 업그레이드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새학기 새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30년간 국내 편의점 역사와 함께한 삼각김밥의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에 들어간다고 2일 밝혔다.삼각김밥은 1990년대 초반 국내에 처음 출시된 이후 1998년 IMF 외환위기와 2008
2021-03-02 강필성 기자 -
쿠팡, 로켓직구 ‘중국 서비스’ 오픈…미국 이어 중국 확대
쿠팡은 해외 직접구매 서비스 사업을 중국으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중국 직구 수요가 커지면서 미국에 한정됐던 직구 취급 품목을 중국까지 넓혀 쿠팡만의 빠른 해외 직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했다.쿠팡 와우 회원이면 중국 로켓직구 상품 중 단 한 개만 구입해도 배송비 무료
2021-03-02 강필성 기자 -
GS리테일, ESG추진위 출범… 허연수 부회장 위원장으로
GS리테일이 ESG추진위원회를 출범해 경영 전반의 중점 추진 사항으로 ESG활동을 강화한다.GS리테일은 2일 역삼동 본사에서 열린 경영회의에서 ESG추진위원회를 조직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하는 한편 지역 사회 공헌자로서의 역할을 더욱 확대하기 위한 목표를 수립했다
2021-03-02 강필성 기자 -
베일 벗은 '쿠팡 라이브'… "네이버, 카카오 잡는다"
쿠팡이 자사 앱 내 ‘쿠팡 라이브’를 오픈하면서 라이브 커머스 경쟁이 본격화됐다. 국내 라이브 커머스 시장 규모가 지난해 3조 원에서 오는 2023년 8조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이커머스 업계에 플랫폼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2일 업계에 따르면
2021-03-02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마켓컬리, 롯데하이마트, 홈앤쇼핑 外
◇마켓컬리, 김포 물류센터 오픈…국내 최대 규모마켓컬리가 국내 최대 신선물류센터인 김포 센터를 오픈했다. 매년 2배 이상 성장세를 대비했다. 김포 물류센터까지 가동하면 현재 일평균 주문 처리량인 9만여건의 2배가량 처리할 수 있을 전망이다.2일 마켓컬리에 따르면 이번에
2021-03-02 한지명 기자 -
클럽하우스 등장한 용진이형 "인천에 돔구장 건립 검토"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음성 기반 SNS ‘클럽하우스’에 깜짝 등장해 이마트 야구단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1일 야구 관련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정 부회장은 지난달 27일 클럽하우스에서 야구단과 관련 이야기를 나눴다. 정 부회장은 야구단 이름이 이
2021-03-02 강필성 기자 -
11번가, 공동마케팅 단독상품 늘린다… 70여개 브랜드 협업
11번가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외 대표 브랜드사와의 공동마케팅에 속도를 낸다. 이를 위해 지난해 39개 브랜드사와 맺었던 JBP(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를 올해 70여개 브랜드사로 확대, 11번가에서만 살 수 있는 단독 상품을 늘린다는 계획이다.올해 첫 공동마케
2021-03-01 임소현 기자 -
'한끼연구소'…세븐일레븐, 도시락 브랜드 합쳤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도시락 브랜드의 일원화를 통해 상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 증진과 명확한 인지도 확립을 위한 정책 추진에 나선다.세븐일레븐은 도시락 카테고리의 통일된 운영 방향과 정체성, 그리고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가치와 메시지를 종합적으로 함축한 통합브랜드 ‘한끼
2021-03-01 임소현 기자 -
갤러리아百, 명품관 남성 브랜드 확대… '하이주얼리&워치' 강화
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관 '2021 봄·여름(SS) 시즌' 매장 개편을 단행한다고 1일 밝혔다. 주요 변화로 기존 웨스트 4층 남성 의류 층에 불가리 남성 단독 매장 오픈을 비롯, 고가의 시계 및 주얼리 매장을 배치한다. 현재 관련 매장의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 중이며 완
2021-03-01 한지명 기자 -
"똑같은 인테리어가 싫다면"… 롯데百, 맞춤형 '리빙 컨설팅 서비스' 제안
롯데백화점이 작년 가을 시범 운영했던 1:1 리빙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를 오는 5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행한다.‘리빙 컨설팅 서비스’는 침실, 거실 등의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포인트 가구를 새로 구매하거나, 신혼집을 꾸미려는 예비 신혼 부부 등 소비자들에게 전문
2021-03-01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매달 초에 7일장 보세요”
이마트24가 지난 1~2월, 1일부터 7일까지 특정 상품을 할인판매 하는 7일장 마케팅을 진행했다. 1월에는 생필품, 2월에는 피코크 등 간편먹거리 중심으로 7일동안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그동안 편의점은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할인혜
2021-02-28 한지명 기자 -
에이스침대·시몬스, 오프라인 매장 확대… '브랜드 경험' 강조
국내 침대업계 1,2위인 에이스와 시몬스가 코로나 사태 속에서도 체험형 접객 포인트를 늘리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국내 백화점 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고, 시몬스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열었다.에이스침대는 서울 여의도에 개점한 ‘더현대 서울’에 국내 백화점
2021-02-26 임소현 기자 -
이베이코리아- 아모레퍼시픽, 업무 제휴 협약… 파트너십 강화
이베이코리아는 26일 아모레퍼시픽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과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전날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된 체결식에서 향후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이베이코리아는
2021-02-26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홈플러스, 롯데하이마트, NS홈쇼핑
◇ "한우가 반 값"… 홈플러스, 1일 하루 ‘홈플 초빅딜 데이’ 진행홈플러스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3월 1일 단 하루 전국 점포에서 ‘홈플 초빅딜 데이’를 진행한다.홈플러스는 매년 3월 창립행사를 열어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해오고 있다. 올해는 최근 식재료를 중심으
2021-02-26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