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씨, 캄보디아 진출…해외사업 본격화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는 캄보디아에 해외사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윤석제 쥬씨 대표 및 임직원들은 9일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본사 사옥에서 캄보디아의 도매유통법인인 '나인닷츠社(Nine Dots Co., Ltd.)' 관계자들과 함께 마스터프랜차이즈(MF) 계약식을
2018-07-10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30주년 기념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한정 출시
맥도날드는 한국 진출 30주년을 맞아 7월 9일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와 웨지 후라이를 한정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새롭게 출시되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는 매콤한 100% 통닭가슴살 위에 두 장의 더블 베이컨과 크리미 어니언 소스의 환상적인 조화가 특징이다. 여기
2018-07-09 김보라 기자 -
bhc치킨, 가맹점에 30억원 규모 지원금 지급
bhc치킨은 지난 4월 발표한 성과 공유 경영의 일환인 가맹점 지원금 30여 억원 지급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bhc치킨은 전국 1400여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차등 없이 동일한 가맹점 지원금 지급을 진행하며 가맹점 시설 보수, 집기 구매, 가맹점주 건강검진
2018-07-04 김보라 기자 -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서 비닐봉투 줄이기 행사 개최
파리크라상은 '세계 1회용 비닐봉투 없는 날'을 맞아 전국의 파리바게뜨 직영점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플라스틱 비닐봉투 대신 종이봉투를 제공했다고 4일 밝혔다.이 행사는 파리크라상과 환경부가 2일 맺은 자발적 협약(1회용품 사용 줄이기 및 재활용 촉진을 위한 자발적 협
2018-07-04 김보라 기자 -
스무디킹, 여름 시즌 한정 '슬림 자몽 스무디' 2종 출시
스무디킹이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을 맞아 '슬림 자몽 스무디'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스무디킹이 선보인 '자몽 깔라만시'와 '자몽 그릭요거트' 등 슬림 자몽 스무디 2종은 자몽과 함께 비타민이 풍부하고 체내 독소 배출에 효과적인 열대과일 깔라만시,
2018-07-03 김보라 기자 -
본아이에프, 본설렁탕 '본설'로 브랜드명 교체
본아이에프는 설렁탕 프랜차이즈 '본설렁탕'의 브랜드명을 '본설'로 교체한다고 3일 밝혔다.본설은 지난 2015년 론칭한 본설렁탕의 새로운 이름으로, '설렁탕의 새로운 경험'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통음식인 설렁탕에 세련된 감각과 다양한 맛을 더해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본
2018-07-03 김보라 기자 -
던킨도너츠, 바다 속 상어 '사메즈' 품은 7월 이달의 도넛 출시
던킨도너츠는 귀여운 상어 캐릭터 '사메즈(SAMEZ)' 브랜드와 손잡고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이달의 도넛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새롭게 출시된 도넛은 '헝그리 호오지로', '초코 뿜뿜 문어', '반짝반짝 조개 글레이즈드', '제주 녹차 츄이스티', '상콤한 망고
2018-07-03 김보라 기자 -
제너시스BBQ, 임직원 복지향상 위해 법인차량 지원
제너시스BBQ그룹은 지난 2일 본사 교육연수기관인 치킨대학에서 BBQ, 올떡, 우쿠야 등 전 브랜드 슈퍼바이저와 영업직 전원에게 법인 차량을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지급된 법인차량은 기아자동차의 경차 ‘모닝’으로 좁은 도로의 주행이 원활하고, 주차를 쉽게
2018-07-03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맥올데이 세트' 출시 3개월만에 1천만 세트 판매
맥도날드는 지난 3월 출시한 맥올데이 세트의 누적 판매량이 3개월만에 1000만 세트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맥도날드가 '때는 놓쳐도 끼니는 놓치지 말자'는 슬로건으로 지난 3월 출시한 맥올데이 세트는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한 일명 '틈새끼
2018-07-02 김보라 기자 -
쥬씨, 수박주스 100만잔 판매돌파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는 수박주스 100만잔 판매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수박주스는 출시 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하루 2만잔 이상씩 판매되며 6월 중순에 이미 100만잔을 돌파했다. 쥬씨 수박주스는 지난해 총 500만잔 이상 팔
2018-06-29 김보라 기자 -
교촌치킨,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고객 초청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는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교촌 브랜드존을 운영하고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교촌 브랜드존은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을 방문하는 교촌의 고객들을 위해 교촌치킨에서 직접 운영하는 일종의 VIP 고객 라운지다. 교촌 브랜드존을 이용하
2018-06-29 김보라 기자 -
"고용 창출 앞장" bhc치킨, '청년 인큐베이팅제' 지원자 모집
치킨 브랜드 bhc치킨은 고용 창출에 앞장서기 위해 '청년 인큐베이팅제' 지원자 모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bhc치킨의 '청년 인큐베이팅제'는 정부의 청년 일자리 대책과 청년 신규 고용 창출 등 대한민국 사회적 이슈인 청년 취업 대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취업이
2018-06-26 김보라 기자 -
파리바게뜨, 라인프렌즈 캐릭터 'BT21'과 협업제품 출시
파리바게뜨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캐릭터 'BT21'과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우주스타 BT21' 8종(타타·치미·알제이·코야·슈키·쿠키·망·반)을 제품에 적용해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7월&
2018-06-26 김보라 기자 -
뚜레쥬르, '통우유 식빵' 출시 100일만에 30만개 판매
뚜레쥬르의 우유 식빵이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26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뚜레쥬르는 '결을 살려 뜯어 먹으면 더 맛있는 통우유 식빵'이 출시 100일만에 30만개 판매 돌파했다.뚜레쥬르는 지난 4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한 끼 식사가 될 만큼 맛있고 든든한 빵을
2018-06-26 김보라 기자 -
롯데GRS,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에 롯데리아 1호점 오픈
롯데GRS는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에 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 1호점 넥고롭점을 지난 23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앞서 롯데GRS는 지난해 9월 몽골 현지 기업인 유진텍 몽골리아 LLC와 몽골 진출 마스터프랜차이즈 운영 협약식 체결을 진행했다.유진텍 몽골리아
2018-06-2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