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생달 대표는 데이트레이딩 기법의 최고봉으로 꼽히는 생명선 기법과 240분선을 활용한 매매 타이밍 포착법을 대한민국에 알렸고, 그 누구도 말하지 않았던 세력선 각도술의 비밀과 속임형 상승의 판독술, 기준선을 이용한 급등주 판독법 및 숨겨진 지지와 저항선의 비밀인 480일선의 활용법을 한국 증권가에 소개한 인물이다.
그가 출간한 ‘주식투자 혁명’ 1,2권은 지금까지 많은 전문가를 양성해냈으며, 그는 9년에 걸쳐 증권 정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초생달 대표는 1년 전 서브프라임사태와 미네르바의 등장으로 한국은 물론이고 중국과 미국까지 대폭락의 물결에 휩쓸릴 것을 우려하는 글들이 난무할 때, 인생 최후의 마지막 투자기회가 찾아 왔음을 적나라하게 발표해 세간의 눈길을 끌었다.또한 서브프라임사태와 주가급등, 중국증시의 대폭등을 적중시켰으며, 러시아펀드가 80%의 손실을 입었을 당시 지금이야 말로 러시아펀드와 중국펀드에 가입할 때라며 가장 뛰어난 적중도의 전략을 써온 인물이다.
게다가 대한민국 환율의 안정과 유가의 폭락 또한 정확하게 적중시킨 초생달 대표는 모두가 두려움에 젖어 이성을 잃고 주식을 매수할 때, 주식을 사들였고 현재 200% 이상의 상승폭을 유지하고 있다.
실전 투자가부터 증권전문가로 활동하는 사람들까지 초생달 대표의 이론과 기술적 분석을 통해 성장해 와 이번 강연회에 대한 세간의 관심은 높다. 이번 강연회의 주제는 ‘한국증시 대폭등을 준비하라’ 는 제목으로 시작되며, 초생달 대표는 이번 강연회에서 그 누구도 말하지 못한 새로운 투자론에 대해서 최초로 밝힐 계획이다. 특히 2부에서는 기술적 분석을 통한 종목 분석과 매매 타이밍 선택방법에 대해 집중적으로 강연회를 진행한다.
초생달 대표가 자신의 저서 ‘주식투자 혁명’ 1,2권에서 밝힌 각도술을 활용한 타이밍 포착법의 기술과 한국증시가 크게 상승할 수 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서도 강연회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증권방송 맥TV가 주최하고 우리투자증권이 협찬하는 이번 강연회는 오는 8월1일 오후 2시 여의도 우리투자증권 본점 4층(우리아트홀)에서 열리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신청은 맥TV(http://www.maktv.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초생달(김경수) 약력
25년 경력의 증권투자 및 사이버 애널리스트
前 LG전자 반도체 연구원
前 싱크풀 전문위원
前 리딩투자증권 본부장
現 DALS 증권동호회 운영
現 맥TV 리더스클럽 운영 / 전문가 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