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5개 서비스센터에서 ‘2011 윈터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11/7~18 재규어, 11/28~12/9 랜드로버 고객 대상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동훈. 이하 재규어 랜드로버)는 오는 7일부터 18일까지 재규어 보유 고객, 11월 28일부터 12월 9일까지 랜드로버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11 윈터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Winter Premium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다가오는 겨울에 대비해 고객 차량을 점검하고 이상 유무를 사전에 정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수도권 8개, 지방 7개 등 전국 15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 재규어 랜드로버 측에 따르면 엔진오일, 타이밍 벨트, 냉각팬 등 엔진룸 부위와 타이어, 브레이크 시스템 점검, 전기전자장치 등 각종 장치 기능 점검 등 겨울철 안전운행과 관련된 18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해준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측은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일반 부품과 악세사리 10%, 히터 관련부품 15%, 2007년 11월 1일 이전 등록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는 15%의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0만 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받는 고객에게는 고급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이동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재규어 랜드로버 전문 기술자들이 겨울에 일어날 수 있는 문제를 미리 점검해 고객들의 안전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캠페인이다. 프리미엄 브랜드에 맞게 보다 전문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해 최상의 드라이빙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올해에만 전국에 5개의 전시장을 새로 열었다. 최근에는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의 AS 전문 워크샵 성수 서비스 센터를 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