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가입 고개에게 3만원 충전 유심 무료 제공6개월간 음성 104분+망내음성 100분 등 총 204분
  • KT는 1일 6월 한 달 간 LTE WARP(워프)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3만원이 충전된 유심을 무료로 제공하는 'LTE WARP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 중 LTE 워프에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하는 모든 고객들은 7월 6일까지 올레닷컴에서 심플 충전 서비스를 신청하면 별도의 전화번호가 개통돼 3만원이 충전된 유심(USIM)을 받을 수 있다.

    심플 충전은 교통카드처럼 원하는 만큼 충전해 사용하는 선불요금제로 가입비, 기본료, 약정기간이 없으며 3만원 충전 시 6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다.

    올레모바일끼리 음성통화 100분을 추가 제공하기 때문에 3만원에 해당하는 통화량 104분이 아닌 사실상 총 204분(약 9만 7,000원 상당)의 통화를 무료로 사용하게 된다.

    사생활 보호와 지인/가족과의 특별한 번호를 위해 기존에 쓰던 휴대폰을 세컨드폰으로 사용하려는 고객이나 통화량이 적은 자녀나 부모님에게 선물하려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서비스이다.

    휴대폰 단말기는 올레닷컴을 통해 공단말기나 올레그린폰을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KT 개인세일즈&CS본부 구현모 본부장은 “심플 서비스, 공단말기 판매, 올레 그린폰 클리닉 서비스 등은 고객이 쓰던 폰을 경제적으로 재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사용 방식”이라며 “이번 1+1 이벤트를 통해 이 서비스들을 활성화해 가계 통신비 절감과 자원 재활용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