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은 적고 만족도는 높은 브랜드로 진화
-
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G BY GUESS)가
아메리칸 데님 캐주얼 브랜드로
새로운 진화를 준비한다.
5일 지바이게스는
올해 하반기 제품 판매 테스팅을 거쳐
내년부터 데님라인을 강화한 브랜드에
주력 한다는 방침이다.
또, 글로벌 영 브랜드다운 면모를 살린
독특한 컬러 포인트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여성 데님은
스키니, 슈퍼 스키니 핏부터 활동성이 강조된 제깅스를,
남성의 경우 슬림 스트레이트, 스키니에 슈퍼 스키니 핏까지
데님 중심 브랜드다운 폭넓은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팝 진(POP JEAN)은
지바이게스의 에센셜 데님라인으로
타브랜드의 데님 제품과
확연한 차별화 및 높은 퀄리티로 승부한다.“2014년 대표 슬로건인
‘SENSUAL ANSWER for DENIM’에 따른
구매력 있는 가격을 제시해 나갈 방침으로
10대부터 20대 고객에게
부담은 적고 만족도는 높은 브랜드로 한층 다가설 것이다.
트렌디한 데님 패션의 합리적인 소비를 제시하는
아메리칸 데님 중심 브랜드 지바이게스의 행보가
2014년 대형 스트리트 브랜드와 경쟁하는
수많은 캐주얼 브랜드의 진보적 해답이길 기대한다.”- 지바이게스 관계자
한편 게스홀딩스 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지바이게스는
스타일리시 모던 빈티지 캐주얼 콘셉트를 바탕으로
지난 2011년 FW 시즌 국내 론칭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