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론칭 4개월만에 시장 안정적 진입
  • ▲ 11월 매출 1억원을 돌파한 살로몬 아웃도어의 역삼점 매장.
    ▲ 11월 매출 1억원을 돌파한 살로몬 아웃도어의 역삼점 매장.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중인
    [살로몬 아웃도어]의
    서울 역삼점 매장
    11월 매출이
    1억 원을 돌파했다.

    살로몬 아웃도어는
    지난달 롯데백화점 광복점이
    월 매출
    1억 원을 돌파한데 이어
    대리점인 역삼점까지
    월매출
    1억 원을 달성하는 등
    론칭 후 불과
    4개월 만에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

    살로몬 아웃도어 역삼점이 위치한
    강남구 도곡로는
    인근에 몽벨
    , K2, 콜핑 등 다수의 아웃도어 브랜드숍과
    나이키골프
    , 르꼬끄, 루이까스텔 등
    골프 브랜드숍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곳이다
    .

    역삼점은 하드굿 등
    겨울 용품을 함께 취급하며
    사계절을 아우르는 살로몬의 특성을 잘 반영한 매장으로
    ,
    11
    월 매출은 아웃도어로만 1억원을 달성해
    아웃도어 제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 

     “연이은 스타 매장의 탄생은
    살로몬 아웃도어가 치열한 아웃도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사랑받는 살로몬 아웃도어가 되겠다.


       - 살로몬 아웃도어 고유현 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