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공연 티켓 최대 88% 할인
  • ▲ 비씨카드는 '라운.G' 회원 400만명 달성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 비씨카드는 '라운.G' 회원 400만명 달성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비씨카드의 문화생활 멤버십 서비스 브랜드 '라운.G'가 400만 회원을 달성했다. 비씨카드는 '라운.G' 회원 400만명 달성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이달 말까지 인기 뮤지컬 공연(위키드, 보니앤클라이드, 김종욱 찾기, 비밥) 티켓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4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마다 공연 예매 시 선착순 400명에게 1000원 할인 즉석 쿠폰(21일)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28일)등을 제공한다.

    비씨카드의 '라운.G' (http://loung.bccard.com)는 '혜택의 재미'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할인과 경품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라운.G'의 핵심 콘텐츠인 '컬처' 서비스는 인기 공연을 최대 80% 할인해 준다.

    김수화 BC카드 플랫폼사업본부장 상무는 "현재  '라운.G'는 문화생활 콘텐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료 결제 회원의 재가입율도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앞으로도 '라운.G' 고객들이 '더 좋은 문화 콘텐츠를 더 좋은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