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 대상 배터리, 충전기 증정 프로모션도
  • ▲ ⓒ 소니코리아 제공.
    ▲ ⓒ 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가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 출시하고, 다음달 28일까지 제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4일 소니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 단품 및 액세서리 패키지 3종(HDR-AZ1VR, HDR-AZ1VB, HDR-AZ1VW) △하이엔드 액션캠 'HDR-AS100V' 단품 및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HDRAS100VR) △엔트리급 액션캠 'HDR-AS20' 등이다.

    액션캠 미니 AZ1 및 AS100V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셀프 카메라 및 영상 촬영에 유용한 액션 모노포드 'VCT-AMP1', AZ1 액세서리 패키지 3종(HDR-AZ1VR, HDR-AZ1VB, HDR-AZ1VW) 구입한 고객에게는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오래도록 기록할 수 있는 6만원 상당의 배터리 및 충전기 키트 'ACC-TRDCY'를 선물로 제공한다.

    AS100V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HDRAS100VR) 구매 고객에게는 소니 정품 배터리 'NP-BX1', AS20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16GB 마이크로 SD카드 'SR-16A4'를 추가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다음달 28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로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밖에도 소니코리아는 내달 6~30일까지 소니스토어 압구정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여행의 필수 액션캠 액세서리 패키지를 최대 43%까지 할인 판매하는 '액션캠 액세서리 여행 패키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액션캠 미니 AZ1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여행이나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액션캠으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아름다운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오래도록 기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