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 메이크업 전문 서비스·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제품 생산 주력
-
㈜아모레퍼시픽그룹 주요 화장품 계열사 ㈜에뛰드의 에스쁘아 사업부가 2015년 1월 1일자로 독립법인을 신설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향후 ㈜에스쁘아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자회사로서 독립적인 사업을 운영하게 된다.
독립법인 신설을 통해 ㈜에스쁘아는 차별화된 메이크업 전문 서비스와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제품에 집중하며, 국내 메이크업 1위 전문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다.
이어 ㈜에스쁘아는 책임경영 및 민첩한 의사결정을 통해 메이크업 시장과 소비자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 앞으로 독자적 브랜딩 및 영업 활동을 전개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독립법인 신설에 따라,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육성하여 2020년 1천억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 ㈜에스쁘아는 매출 규모 250억을 기록했다.
특히 감각적이고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의 컬러와 텍스처, 트렌디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기술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컨셉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 밝혔다.
나아가 상품, 매장, 마케팅 등에서 이를 통합적으로 운영함으로써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 및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립스틱 노웨어, 누드 쿠션 라인 등 컬러 및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중심으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상품 육성에 집중하는 등 급변하는 메이크업 시장과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