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 위해 락앤락 오븐글라스 출시

  • ▲ ⓒ락앤락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
    ▲ ⓒ락앤락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

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이 바쁜 현대인들의 간편 조리 및 세련된 상차림까지 도와주는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을 홈쇼핑에 런칭한다.

락앤락은 최근 악역으로 명품연기를 선보인 이유리씨와 함께 "떴다 이유리"라는 타이틀로 오는 17일 오후 5시 40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런칭한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은 냉동과 해동에 최적화됐으며 오븐조리까지 가능한 기능성 내열유리용기로 제품 몸체에 웨이브 형태의 디자인을 가미하여 냉장, 냉동 보관은 물론 상차림에도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열에 강한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이뤄진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의 몸체는 냉동실 보관은 물론, 전자레인지 및 오븐 조리용기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그라탕, 라자냐와 같은 오븐요리부터 브라우니 또는 파운드케익과 같은 홈베이킹에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정사각, 직사각 및 원형 용기 등 다양한 형태와 용량으로 구성됐다.

락앤락 측에 따르면 비비드한 색상의 실리콘 뚜껑 또한 내열성이 탁월해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할 때 뚜껑을 덮은 채로 스팀배출구 마개만 열고 사용하면 용기 내부의 뜨거운 수증기는 빠져나가고 음식 속 수분은 지켜주어 한층 촉촉하고 맛있는 요리가 완성된다. 

이처럼 가스레인지가 필요 없는 조리용기로 사용이 간편해, 바쁜 맞벌이 부부나 한꺼번에 많은 요리를 할 필요가 없는 1인가구, 그리고 매 끼니마다 새로운 음식을 하기 번거로웠던 주부들에게 특히 반가운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락앤락 국내영업본부 김광태 전무는 "변화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개발된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 라인이 많은 인기를 끌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픈 마음에 홈쇼핑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특별히 이번 런칭방송에서는 온 국민에게 사랑 받는 배우 이유리씨와 함께 하게 돼 영광이며, 풍성한 구성과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웨이브스팀홀 170ml 소용량부터 1,1L 대용량까지 다양한 본구성에 계란찜기와 오븐용기, 그리고 락앤락 오븐글라스를 활용한 레시피북까지 추가하여 총 23종을 99,800원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 중 60명을 추첨하여 내열유리 4인조 티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