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키즈 카메라 COOLPIX S33 체험 기회 제공, 26일까지 15명 모집
  • ▲ 니콘이미징코리아 COOLPIX S33 엄마 아빠 서포터즈 이벤트ⓒ니콘
    ▲ 니콘이미징코리아 COOLPIX S33 엄마 아빠 서포터즈 이벤트ⓒ니콘

     

    니콘(대표 야마다 코이치로)이 'COOLPIX S33'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엄마 아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COOLPIX S33 출시를 맞아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자녀들과 즐거운 사진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서포터즈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5세 이상 13세 이하의 자녀를 둔 엄마와 아빠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본인이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스크랩한 후 별도의 접수 페이지에 게재한 URL과 함께 응모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총 15명을 모집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4일이다. 최종 선발된 15명은 다음달 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주간 COOLPIX S33을 체험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체험 종료 후 우수한 활동을 한 최우수 서포터즈 10명에게는 COOLPIX S33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우수 서포터즈 5명에게는 7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OOLPIX S33은 방수 기능을 갖춘 키즈 카메라로 수심 10m까지의 방수와 1.5m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견딜 수 있는 내충격성, 영하 10도에서 사진 촬영이 가능한 방한 성능을 지녔다. 유효화소수 1,317만 화소와 고성능 NIKKOR 렌즈를 장착했다. 또한 '수중 얼굴 프레이밍' 기능으로 수중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