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 30주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 무료 체험 기회 제공
  • ▲ ⓒ비오템 제공
    ▲ ⓒ비오템 제공

세계 1위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가 3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비오템 옴므는 브랜드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론칭 30주년 기념해 '1위가 1위에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비오템 옴므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1위가 1위에게'는 브랜드 탄생 30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30주년 기념 제품 구성으로 특별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biothermkorea)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No.1 비오템 옴므 샘플링 이벤트와 No.1 친구 태깅 이벤트,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우선'No.1 비오템 옴므 샘플링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비오템 옴므 베스트셀러 샘플을 제공한다. 

특히, 참여자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개인 SNS 채널로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해 샘플 체험의 기회를 나눌 수 있도록 했다. 

'No.1 친구 태깅 이벤트'는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에 친구를 태깅한 후 비오템 옴므를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10쌍을 추첨해 참여자와 친구 모두에게 'UV 디펜스(UV Defense)' 자외선 차단제 혹은 '얼티밋 BB(Ultimate BB)'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비오템 옴므는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30주년 특가 세트'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인 UV 디펜스 2개로 구성된 UV 디펜스 듀오 세트는 2배 더 커진 용량 대비 25%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이라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외에도 비오템 옴므의 4가지 인기 라인 제품과 풍성한 여행용 샘플로 구성된 특별 혜택 세트를 한 달간 판매한다. 

브랜드 대표 수분 라인인 아쿠아파워(Aquapower)의 에센스 토너와 모이스춰라이저로 구성된 수분 충전 세트, 자외선 차단과 피부 방어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자외선 차단 세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포스수프림(Forcesupreme)의 토너와 세럼으로 구성된 안티에이징 세트와 남성 지성 피부 관리를 돕는 티쀼르(T-PUR)라인의 토너와 모이스춰라이저로 구성된 오일 컨트롤 세트 등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마련되어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