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플로어 콜라보레이션 클러치 증정
  • ▲ ⓒ비오템 모델 이하나
    ▲ ⓒ비오템 모델 이하나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이 수분크림 한정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17일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세컨플로어와 콜라보레이션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한다는 것. 
 
새롭게 선보이는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세컨플로어 에디션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세컨플로어의 2015 S/S 시즌 메인 패턴을 제품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비오템 측에 따르면 기존 대비 2.5배 커진 점보 사이즈로 출시돼 보다 합리적으로 건조한 봄철 피부 관리를 돕는다.
 
비오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피부에 처음 바른 수분의 양이 그대로 지속되는 수분의 골든 타임 개념을 적용해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막아 탄탄한 보습 관리가 가능한 신개념 발효 수분 크림으로 각광받고 있다.

비오템만의 차세대 보습 성분인 마노스(Mannose)를 함유하고, 스파워터에서 찾아낸 라이프 플랑크톤TM 성분 함량을 10%나 늘려 보다 강화된 수분력을 자랑한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편, 비오템은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세컨플로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세컨플로어 콜라보레이션 클러치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비오템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비오수르스 클렌저 등 신제품을 포함한 여행용 6종 샘플과 함께 세컨플로어 스페셜 클러치를 만나볼 수 있다.
  • ▲ ⓒ비오템 제공
    ▲ ⓒ비오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