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점 화장놀이 체험 공간 늘렸다
  • ▲ ⓒ에띄드하우스 제공
    ▲ ⓒ에띄드하우스 제공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14일, 에뛰드하우스 신논현점을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하면서 더욱 세심해진 제품 체험 공간 등으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

아울러 에뛰드하우스 플래그십 스토어 신논현점은 브랜드 감성인 '프린세스 무드'를 가득 담아 소녀감성을 그대로 살렸다. 
 
클래식한 수납장과 동화 속에서 나온 듯한 아기자기한 소품 등으로 여성이라면 한 번쯤은 동경하던 판타지를 실현할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들이 매장에서 좀 더 편리하게 화장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동선을 고려한 배치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상시 거주하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바, 젤 네일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셀프 젤 네일 바 등 메이크업 스튜디오 시설을 갖춰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에뛰드하우스 플래그십 스토어 신논현점은 국내 최초 메이크업 브랜드라는 아이덴티티를 매장 디스플레이 전체에 반영, 인기 메이크업 제품들을 재미있고 혁신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영상과 입체 구조로 눈길을 끄는 애니쿠션&BB 아일랜드, 아이섀도우와 마스카라의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새도우&마스카라 벽장, 분수 형태로 플레이 101 펜슬과 포니 룩을 함께 진열한 플레이 101 펜슬타워 등이 마련됐다. 

또한, 에띄드하우스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파악할 수 있도록 색조 전 제품의 발색 컷과 제품 세부 정보도 제공하는 등 세심하게 신경 썼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싱가포르, 상하이 등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많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의견을 반영하여 신논현점을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면서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에뛰드하우스의 프린세스 판타지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