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리소닉, 선착순 200명 한해 특별 제작된 디퓨저 증정
  • ▲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 제공
    ▲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 제공

예비신부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예비신부들의 수분 광채 피부를 위한 홈케어 아이템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미국 오리지널 No.1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은 5월 웨딩시즌을맞아 오는 21일부터 '소닉 래디언스 스페셜 웨딩 킷'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딩시즌을 맞아 클라리소닉이 준비한 '스페셜 웨딩 킷'은 예비신부의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 관리를 위한 '소닉 래디언스 브라이트닝 솔루션 킷'과 신혼 집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 줄 디퓨저로 함께 구성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라리소닉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소닉 래디언스 브라이트닝 솔루션 킷'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 한해 특별 제작된 디퓨저를 증정할 예정이다.
 
클라리소닉 관계자는 "결혼 준비를 앞둔 예비신부들에게 '스드메(스튜디오/웨딩드레스/메이크업헤어)'만큼이나 고민인 것이 바로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관리 일 것"이라며 "단기간 에스테틱 샵 관리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끼는 바쁜 예비신부를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화이트닝 홈케어가 가능한 소닉 래디언스 킷과 인테리어 소품으로 연출 가능한 디퓨저를 함께 구성해 ‘스페셜 웨딩킷’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클라리소닉의 '스페셜 웨딩 킷'은 이달 3일 새로 오픈 한 현대백화점 신촌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롯데닷컴, 롯데 아이몰, 부산 엘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 H몰 등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