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야쿠르트가 출시 이후 홈쇼핑을 통해 판매해온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키성장솔루션 업'을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판매하면서 더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한국야쿠르트는 '키성장솔루션 업'을 매일 고객의 손으로 전달함으로써 고객이 꾸준히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직접 관리하며 '키성장솔루션 업'의 섭취효과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고객입장에서는 야쿠르트 아줌마로부터 키성장에 주요 정보를 직접 듣고 실천할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키성장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되면서 3일 동안 2만명이 넘는 고객이 이 제품을 신청해 매일 섭취하고 있다.출시하자마자 하루 평균 1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이다. 현재까지 제품에 대한 학부모의 문의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한층 더 강력한 키성장 인기몰이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한편 '키성장솔루션 업'은 천연 한방소재인 황기추출물등복합물(이하 'HT042')을 주 원료로 만들었으며, 12주간 신장 하위 25% 미만인 10~15세 아이들 100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HT042를 매일 섭취한 아이들은 비섭취군의 아이들에 비해 17%(3.3㎜) 더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