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
유럽 및 남미 지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페인 피부과학 브랜드 '이스딘(ISDIN)'이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다. 
 
한올바이오파마는 스페인의 대표 코스메슈티컬 기업 이스딘(ISDIN)사(社)의 선케어 제품과 임산부 전용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공식 수입해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1975년에 설립돼 이스딘은 피부과, 소아과, 산부인과 전문의 및 독성학, 알레르기 전문가 등 스킨케어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의료자문단과 함께 자외선 차단제를 비롯해 보습 치료 제품, 임산부 전용 크림 등 피부 치료 및 관리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왔다.
 
특히 태양의 나라 스페인에서 온 제품답게 높은 SPF지수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끈적임이 없어 피부상태를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는 혁신적인 텍스처의 제형은 이스딘의 가장 큰 특징이면서 강점이다.
 
현재 스페인 약국 선케어 시장 1위 브랜드인 이스딘은 유럽과 라틴아메리카, 남아프리카 등 전세계 30여개국에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이스딘의 제품은 스페인 선케어 시장에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선케어 라인인 포토프로텍터(Fotoprotector)시리즈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이스딘 특유의 산뜻한 질감은 어떤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이스딘 측은 급격한 몸매변화를 겪는 임산부들을 위해 피부 탄력을 개선해 주는 탄력 강화 크림과 산후 탄력을 잃은 피부를 개선해주는 퍼밍 트리트먼트 등 임산부 전용 라인 '벨라스티자' 탄력 크림 2종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이스딘 브랜드 매니저는 "이스딘은 스페인 선케어 분야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미 유럽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은 브랜드로 피부전문가들과 함께 개발해 높은 품질과 뛰어난 피부 보호 효과를 갖춘 제품이다"라며 "여름에는 바캉스가 아니더라도 강한 자외선 때문에 일상에서의 자외선 차단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이스딘은 스페인과 유럽에서 이미 인정받은 대표 선케어 제품 인만큼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