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이벤트 · 할인행사 동시 진행
  • ▲ ⓒ에이블씨엔씨 제공
    ▲ ⓒ에이블씨엔씨 제공

찌는듯한 무더위를 앞두고 뷰티업계가 분주하다. 

여름을 겨냥한 제품들을 속속 내놓고 있는 가운데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SWISSPURE)는 여름을 맞아 '쿨 섬머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말까지 계속되는 스위스퓨어 쿨 섬머 스페셜 이벤트는 각 품목별로 증정행사와 할인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가령 백탁 현상이 없어 인기가 높은 선블록워터젤 2종과 알프스 허브 성분을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은 클렌징 전품목들은 원플러스원(1+1) 행사가 적용된다. 

증정품은 가격이 동일한 다른 제품이면 교차 선택이 가능하다. 

에센셜 모이스춰 세럼, 아쿠아 훼이셜 크림 등 스킨케어 제품들은 1개 구매 시 '볼류밍 디 링클 아이크림(30ml, 2만원)'정품을 증정한다.

스킨케어 미니어처와 수분케어 미니어처 3종 세트는 정가보다 50% 할인된 5천원과 4천원에 각각 판매된다. 모이스춰 클렌징 크림, 센서티브 클렌징 크림 등 클렌징 크림 3종과 립앤아이 리무버는 마일리지 1천점으로 구매 가능하다. 

스위스퓨어 정창현 신브랜드 기획팀장은 "스위스의 천연 원료를 함유해 피부 자극이 적은 스위스퓨어 제품들로 올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며 "스위스퓨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