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가 창립 30주년을 맞았다. 

5일 30주년을 맞아 비알코리아는 해피포인트 앱 혹은 카드를 제시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 'Sweet Delight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알코리아의 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됐다.
 
우선 던킨도너츠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스윗 딜라이트 세트'를 최대 1700원 할인된 가격으로 3800원에 제공한다. '스윗 딜라이트 세트'는 여름 시즌 인기음료인 쿨라타 1잔과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제품을 모티브로 한 '배스킨라빈스 도넛' 1개로 구성돼 있다. 

쿨라타는 △봉봉베리 자두코코 청포도봉봉 스트로베리바나나 오렌지망고 레몬 등 6종 중 1잔을 선택하고, '배스킨라빈스 도넛'은 엄마는 외계인 러브미 아몬드 봉봉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4종 중 1개를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배스킨라빈스 역시 30주년 아이템을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30주년 아이템은 오리지널 카푸치노 블라스트 이스크림 쉐이크 △아이스 마카롱 쿼터 사이즈 아이스크림 다양한 맛의 7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던킨도너츠의 도넛모양 쿠키가 장식된 '아이스크림&도넛쿠키'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이다. 할인혜택은 7일부터 14일까지 제공한다.
 
비알코리아 30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앱 혹은 카드를 제시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타 행사, 타 제휴, 타 쿠폰의 중복 적용 및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하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30년 동안 변함없이 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를 아끼고 성원해주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3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30년간 고객 만족을 위해 매진해왔듯이,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으로 다가가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