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맞아 13일~19일까지 '마스크팩 1+1 혜택' 제공
  • ▲ ⓒ올리브영 제공
    ▲ ⓒ올리브영 제공

화장품 업계에서 열풍이 식지 않는 제품은 단연 '마스크팩' 이다. 

마스크팩은 K뷰티 대표 아이템이자 쉽고 빠른 홈케어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며 효자상품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의 응급처지 아이템으로도 주목 받고 있어 그 열기가 더해지고 있다.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본격적인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 비법으로 마스크팩을 제안, 올 여름 '마스크팩 돌풍'을 이어가고자 13일부터 단 1주일간 최대 50% 할인하는 마스크팩 대전을 실시한다.
 
올리브영은 올해 상반기 트렌드를 살펴본 결과, 마스크팩이 지난해 대비 105%나 성장하며 홈케어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식지 않는 인기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발맞춰 기획한 올리브영 마스크팩 대전은 다양한 마스크팩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참여 브랜드로는 올리브영 마스크팩 부문 1위인 메디힐을 비롯해 닥터자르트, 차앤박, 23 years old, 마이뷰티다이어리, 프리맨, 카오리온, 듀이트리, 페이스인페이스, 식물나라, 드림웍스, 아리얼, 일리, 스웨디쉬 에그팩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모두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바캉스 파우치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마스크팩을 실속 있게 만나보는 이번 행사가 마스크팩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한다"며"마스크팩 대전이라는 행사 타이틀 그대로, 마스크팩 최신 트렌드를 함께 살펴보면서 올 여름 즐겁고 건강한 피부 바캉스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13일 마스크팩 대전과 함께 CGV와 함께하는 썸머 쇼핑&무비 라이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는 7월 릴레이 프로모션인 '썸머 라이브'의 두 번째 행사로, 쇼핑의 재미를 더하고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CGV 영화 할인 및 1회 포토티켓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