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메이크업으로 강력한 입술 연출 가능

  • ▲ ⓒ식스틴브랜드 제공
    ▲ ⓒ식스틴브랜드 제공


유니크(unique)하고 펀(Fun)한 코스메틱 브랜드 식스틴브랜드(16Brand)에서 부드러운 텍스처로 입술 결 사이사이를 메꿔주어 매끄럽고 선명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립스틱 'R U 16'을 선보인다.

식스틴브랜드에 따르면'R U 16'은 글로시와 매트 타입으로 나뉘어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데일리 메이크업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이 가능한 립스틱이다. 

총알 모양이 연상되는 디자인을 지니고 있어 립 메이크업 시 보다 쉽고 재미있는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R U 16 글로스 라인'은 호호바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함유로 고보습 에센스를 바른 듯 뛰어난 보습력과 광택감을 지닌 글로시 립스틱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풍부한 보습력과 선명한 컬러감으로 생기 있고 선명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컬러는 오렌지 핑크, 밀키 피치, 네추럴 핑크 3컬러로 구성됐다.
 
'R U 16 매트 라인'은 입술 위에 바르면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고 얇게 밀착되어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세미매트 립스틱이다. 자근추출물, 카나우바왁스 등 성분 함유로 영양감을 부여하면서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으로 입술의 굴곡을 촘촘하게 메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식스틴브랜드 한 관계자는 "강력한 입술 연출을 원하는 경우에는 입술 안쪽을 중심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 선명하고 도드라지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