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증권은 18일 'olla, 부자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olla, 부자되기 캠페인'은 사상 초유의 저금리 시대를 맞아 자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마련한 금융상품 콘텐츠 및 이벤트로 어려운 금융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고 다양한 금융 정보 제공으로 모두 부자가 될 수 있다는 FUN한 컨셉의 온라인 자산관리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유용한 경제, 금융커뮤니티를 한곳에 모아 쉽게 방문 할 수 있게 한 부자연합군 ▲코믹무협활극, 금융만평 등 동영상으로 금융상품을 재미있게 설명한 쩐의 정석 ▲고객의 투자성향을 측정하고 적절한 투자방법을 제시 할 뿐만 아니라 찌라시 등 재미있는 형식의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부의 비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라 잭팟머신, 올라 부자 퀴즈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조정현 스마트전략부장은 "쉽고 재미있는 금융 콘텐츠를 접함으로써 긍정적 투자마인드가 형성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자산관리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인프라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캠페인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olla, 부자되기 캠페인'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영업점, 또는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