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홈피 통해 접수
  • ▲ 대유위니아 박성관 대표.
    ▲ 대유위니아 박성관 대표.

    김치냉장고 딤채로 유명한 대유위니아(대표·박성관)는 오는 31일까지 올 하반기 신입·경력 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는 전기밥솥 등 대유위니아가 야심차게 준비하는 신규제품 출시를 위해 연구개발(기구설계, 제어개발, 식품연구개발), 영업(영업, 영업관리∙기획), 디자인(제품 디자인, 시각디자인), 마케팅(마케팅, 상품기획), 품질관리, 구매, 인사 등 다양한 직무분야에서 신입사원과 경력직을 선발할 계획이다. 직무분야에 따라 서울, 아산, 광주 등 근무지는 상이하다.

     

    지원 자격 요건은 경력사원의 경우 3년 이상의 가전·동종업계 업무 경험자를 대상으로 한다. 신입사원은 4년제 대학과 대학원 졸업자, 내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통 자격사항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오는 31일 자정까지 대유위니아 홈페이지(www.dayou-winia.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을 통과하면 직무, 인성 면접 등을 거치게 되며 최종합격자는 개별 통보한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대유위니아가 국내 종합 생활 가전 회사로 한발 짝 도약하기 위해 위해 필요한 혁신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며 "우수한 경험과 경력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