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된 공간 쉽게 지칠 수 있는 유소아 위해 '아동 보육 개념-관계 형성 방법' 등 배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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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진에어


    진에어가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남녀 객실승무원 20명을 대상으로 '유소아 돌보미 서비스 전문 교육'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유소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탑승객들에게 눈높이를 맞춘 기내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보육에 대한 개념 및 관련 지식 등 객실승무원의 전문 역량을 갖추고자 진행됐다.

    이번 교육 기간 동안 진에어의 객실승무원 20명은 아동 보육 개념 및 관계 형성 방법, 연령별 행동 패턴 등 이론 및 실습 교육을 병행해 전문 지식을 습득했다.

    또한 객실승무원이 유소아와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동화 구연, 종이접기 등 다양한 놀이법도 배웠다.

    회사 관계자는 "유소아 탑승객은 공간이 한정된 기내에서 지치기 쉬워 짧은 비행 거리라도 세심한 관심과 주의가 필요하다"며 "객실승무원을 대상으로 유소아 돌보미 서비스 전문 교육을 확대해 여행객들의 항공 서비스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