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및 실행 및 취항지 탐방 등 '개인-팀미션' 수행
-
진에어가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 '그린서포터즈'의 14기 발대식을 가졌다고10일 밝혔다.
진에어는 그린서포터즈를 통해 매 기수마다 항공 및 여행 분야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을 선발, 예비 마케터로서 실질적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그린서포터즈 14기는 오는 12월 말까지 약 4개월 동안 매월 정기적으로 주어지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및 실행, 국내외 취항지 탐방을 통한 진에어 항공 서비스 체험, 온라인 콘텐츠 개발 등 여러 개인 및 팀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의 마케팅 실무 담당자가 멘토로 참여해 항공 마케팅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그린서포터즈 14기에 참여하는 학생들이 마케팅 업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나아가 미래 항공업계를 이끄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서포터즈 활동을 마친 수료자에게는 대표 명의의 수료증과 함께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우수한 평가를 받은 최우수 학생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