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티앤컴퍼니
    ▲ ⓒ에스티앤컴퍼니

     

    에스티앤컴퍼니는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영단기, 중단기, 스카이에듀 등 총 3개 브랜드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에스티앤컴퍼니는 △스카이에듀 - 올해의 온라인 교육-입시 부문 대상(4년 연속), △영단기 - 올해의 온라인 교육-외국어 부문 대상(2년 연속), △중단기 - 올해의 중국어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 한해 동안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는 대회로, 지난 2003년 만들어진 이래 올해로 13년 째 시행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어워드다.

     

    에스티앤컴퍼니 윤성혁 대표는 "한해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이는 시상식에서 에스티앤컴퍼니의 3개 브랜드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며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혁신적인 교육 콘텐츠와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외국어전문 영단기,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 대학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 등 총 20여개 교육브랜드를 운영하는 에스티앤컴퍼니는 '단기 고득점자 방법론' 기반의 교육 콘텐츠와 '0원 프리패스' 등의 혁신적인 상품으로 회사 설립 5년동안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편 에스티앤컴퍼니는 인텔과 함께 다양한 인터넷강의를 안정적으로 볼 수 있게 구현한 교육용 태블릿PC '단기탭'을 출시하는 등 업계 간 협력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을 운영하는 뷰티르샤를 인수하며 뷰티 교육 업계에 진출한 바 있다.